[TV하이라이트/28일]'일요일 일요일 밤에' 외

  • 입력 2003년 9월 26일 18시 21분


코멘트
◆일요일 일요일 밤에<오락·MBC 오후6·00>

‘러브하우스’에서는 개그맨 김미화가 하반신 장애가 있는 어머니를 보살피고 있는 대훈 지훈 형제의 집을 방문한다. ‘브레인 서바이버’에서는 ‘코미디 하우스’ 대 ‘연예인 연합’팀이 대결한다. ‘대단한 도전’에서는 세종대 리듬체조학과 조은정 최예림 선수가 평균대 밸런스와 공 연기, 리본체조를 선보인다.

◆일요스페셜<다큐·KBS1 밤8·00>

한국 경제의 재도약을 위한 대책을 짚는 프로젝트 3부작. 1부 ‘1만 달러의 덫’에서는 빈부 격차의 확대와 신빈곤층의 등장, ‘카드 빚 자살’이 가져온 부작용을 조명하고 국민소득 2만 달러로 나가기 위한 조건을 다룬다. ‘2003 욕망의 샘플’ 조사를 통해 한국 사회의 명품 중독 증후군의 확산 경로도 추적했다.

◆TV 동물 농장<오락·SBS 오전9·40>

‘동물세계 대탐험’에서는 원정대가 아마존 정글 대탐험에 나선다. 볼리비아 정글에서 원정대는 화가 난 코브라에게 쫓기고 늪지대에 빠지기도 한다. 악어 밀립 현장도 포착했다. ‘파충류 대탐험’에서는 미국 텍사스에서 온 디에나 가족이 입안의 염증으로 이빨이 빠지는 뱀과 스스로 허물을 벗지 못하는 구렁이를 치료한다.

◆첫사랑<드라마·SBS 밤9·45> 마지막회.

희수는 준희의 영결 미사를 지내고, 서경도 끼니를 거른 채 망연자실한다. 희수는 화분에 물을 주다가 복통으로 쓰러지고, 서경은 희수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된다. 영우는 희수에게 함께 외국으로 떠나자고 하지만 희수는 준희와 약속한대로 영혼 결혼식을 올린다. 시간이 흘러, 희수는 서경의 간호를 받으며 아이를 낳는다.

◆특별기획-나훈아, 코스모스 핀 밤 <오락·MBC 밤9·45>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펼쳐진 ‘나훈아 쇼’를 녹화 방영한다. 그는 일본 전통 악기인 사미센의 연주와 일본 전통춤을 배경으로 ‘봄날을 간다’를 부른다. 미국 5인조 재즈밴드의 연주에 맞춰 ‘찔레꽃’을, 훌라댄스팀과 ‘해변의 여인’을 부른다. 탤런트 장서희와 히트곡 ‘사랑’을 듀엣으로 열창한다.

◆비타민<교양·KBS2 밤10·00>

‘스타스타 건강학’에서는 서울 여의도성모병원 이비인후과 박영학 교수가 환절기 목소리 관리법을 소개한다. 개그맨 김미화와 가수 최정원의 음성분석과 성대 모양을 통해 목소리의 나이도 밝힌다. ‘정신건강 시리즈’에서는 연세대 세브란스병원 정신과 고경봉 교수가 스트레스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