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3일]'전왕(錢王) ' 외

입력 2003-06-12 17:37수정 2009-10-10 16:4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왕(錢王) <드라마·MBC 밤12·25>

중국 CCTV가 제작한 청조말기 상인 ‘왕치’의 일대기를 그린 경제 드라마 20부작. ‘왕치’역은 대만 출신 배우 조문선(趙文瑄)이 맡았다. 청나라 말기, 강경은 부하들을 거느리고 상인들을 습격한다. 열 살인 왕치는 외사촌 형인 강경이 조운해를 살해하려는 모습을 본다.

◆여왕 마고<영화·SBS 밤12·55>

감독 파트리스 셔로. 주연 이자벨 아자니, 다니엘 오테이유. 1994년작. 마고는 앙리 4세의 부인이자 프랑스 문학사에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마고는 정치적 지위 때문에 사랑없는 결혼 생활을 유지한다. 학살된 신교도 중에 살아남은 라 몰르는 마고의 도움을 받고,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진다.

◆베스트극장-결혼식장 100m 전<드라마·MBC 밤9·55>

혜민(조여정)과 기석(윤기원)은 결혼을 일주일 앞둔 예비부부다. 그들은 결혼식 준비를 마치고 신혼집을 수리하기로 한다. 하지만 첫날부터 공사 책임자가 약속을 어기고, 혜민과 기석도 의견 충돌을 일으킨다. 두 사람은 결혼을 다시 생각키로 한다.

◆휴먼스토리-여자<교양·SBS 오전9·00>

밤무대 가수 소희(24)는 첫 음반을 취입하기 전 병원을 찾아 목 상태를 치료받고 음반기획사로 간다. 그러나 음반기획사는 목소리가 밤무대 스타일로 바뀌었다는 핀잔만 듣는다. 소희는 병상에 있는 아버지 대신 돈을 벌기 위해 밤무대에 나섰지만 음반 발표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다.

◆VJ특공대<오락·KBS2 밤9·55>

서울 강남의 한 백화점에는 살아있는 고등어가 있다. 본래 고등어는 성질이 급해 그물에 잡히는 순간 죽는다. 이 고등어는 제주 앞 바다에서 낚시로 잡아서 비행기로 긴급 공수된다. 가격은 한 마리에 1만5000원이다. ‘훈제고등어’, 금가루를 뿌린 ‘황금 고등어 회’ 등 다양한 고등어 요리도 소개한다.

◆폭소클럽<오락·KBS2 밤12·15>

‘즐거운 상상’에서는 백재현이 담배 이름을 ‘폐암’과 ‘간암’으로 짓고, 담배 냄새를 방귀 냄새로 바꾸면 흡연자를 줄일 수 있다고 말한다. ‘파워! 아줌마’에서는 조혜련이 ‘자녀와 대화하는 법 5계명’을 주제로 강의한다. 그는 자녀에게 스킨십을 자주하고 다양한 의사 소통을 시도하라고 강조한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