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일]'한민족 리포트''오남매' 외

  • 입력 2002년 9월 1일 17시 41분


◇한민족 리포트<다큐·KBS1 밤12·00>

박기홍(54) 장연희씨(52)는 뉴질랜드에서 7년째 살고 있는 청소부 부부다. 박씨는 한국에서 물리 강사였고 장씨도 지리 교사였다. 이들은 정신 지체 장애인인 아들 태욱(23)의 교육 때문에 뉴질랜드를 택했다. 태욱은 특수학교에서 사람들과 더불어 사는 법을 배우며 홀로서기를 준비하고 있다.

◇오남매<드라마·SBS 밤8·45>

김인달은 정식과 정임의 결혼식에 가서 초례상을 엎어버리고 오겠다고 소리친다. 서인순은 정임이 없는 셈치자고 인달을 위로한다. 결국 정임의 가족이 참석하지 않은 가운데 정임과 정식은 전통혼례를 치르고 신혼여행을 떠난다. 정식은 용기를 내 인달에게 전화를 걸지만, 정임과 부녀의 인연을 끊었다는 모진 소리만 듣는다.

◇문화센터<교양·EBS 밤9·00>

‘재미있는 칵테일 만들기’ 첫 회. 칵테일 만드는 법부터 칵테일을 마실 때의 에티켓까지 정보를 소개한다. 첫 시간에는 칵테일의 의미를 정리하고 칵테일 만드는 도구의 이름과 사용법을 소개한다. 쉐이킹(흔들어 섞기)과 스터(휘젓기), 빌드(직접 만들기) 등의 방법을 이용해 다양한 칵테일을 만들어본다.

◇스타캡슐<오락·KMTV 낮12·00>

여성로커 ‘지니’가 출연한다. 1집 음반 ‘자유로와’를 소개하고 수록곡을 라이브로 열창한다. 지니의 셀프 카메라와 주변사람들의 인터뷰를 통해 그의 평상시 모습을 살펴보고 독특한 다이어트 성공비법도 공개한다. ‘가을 선택’에서는 가을에 어울리는 연극과 책을 추천한다. 오후 7시에 재방한다.

◇인어아가씨<드라마·MBC 밤8·20>

예영은 약혼식에서 샴페인 병을 떨어뜨린 것이 마음에 걸린다. 아리영에 대한 생각으로 마음이 복잡한 주왕은 휴가를 떠난다. 주왕은 아리영에 대한 그리움을 자제할 수 없어 그를 찾아가 마음을 고백한다. 그러나 아리영은 자신의 말이 진심이 아니었다며 차갑게 대하고, 주왕은 전과 다른 아리영의 냉정함에 괴로워한다.

◇이유 있는 밤<오락·KBS2 밤11·00>

‘하우스토크-집으로’에서는 영화 ‘가문의 영광’의 주인공 정준호의 집을 찾아간다. 그는 요리솜씨를 공개하고 ‘얼마 전 결혼하고 싶은 여자와 헤어졌다’고 깜짝 고백도 털어놓는다. ‘이유있는 만남’에서는 탤런트 전원주 이상아 이의정, 코미디언 김지선 등 ‘또순이 클럽’의 멤버들이 사업에 실패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