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일]'카운트 다운' 외

  • 입력 2002년 8월 1일 18시 39분


◆카운트 다운<오락·SBS 밤9·55>

‘스타랭크 나는 봤다’에서는 가수 성시경이 출연해 댄스 실력을 공개하고 사상 의학으로 본 그의 체질을 알아본다. ‘엽기랭키 별별차트’에서는 ‘DVD’ ‘키즈’ ‘분장’ ‘인형’ 카페 등 이색 아이디어 카페와 물에 뜨는 수영복, 전기 충격 파리채, 버블티, 아이스크림 떡볶이 등 여름 유행 상품을 소개한다.

◆여고괴담2<영화·SBS 밤12·55>

감독 김태룡 민규동. 주연 이영진 김민선 박예진. 신체검사가 있는 날 민아(김민선)는 늦은 아침 등교길의 수돗가에서 빨간 표지의 노트를 줍는다. 이 노트는 교내 커플로 소문난 효신(박예진)과 시은(이영진)의 교환 일기다. 신체 검사로 어수선하던 학교는 옥상에서 투신한 효신의 죽음으로 발칵 뒤집힌다.

◆와우 동물천하<오락·MBC 오후7·20>

‘지구촌 동물 탐험’에서는 아프리카의 죽어가는 동물들을 구하기 위해 40일간 대장정을 떠난다. ‘동물시대’에서는 열 한마리 멧돼지 중 막내로 태어난 돌돌이의 꾸러기 대소동이 펼쳐진다. ‘동물극장’에서는 앵무새 가족의 하루를 소개하고 상사병에 걸려 가출을 일삼는 강아지 반테도 만난다.

◆논스톱Ⅲ<시트콤·MBC 오후6·50>

태우와 진이는 레포츠 특강 수업에서 번지 점프를 한다. 고소공포증이 있는 태우는 번지 점프를 못하겠다고 하지만 진이가 무서워하자 자청한다. 수영장에 놀러간 하하는 물에 빠진 민용을 인공호흡으로 구한다. 이를 본 아이들은 둘 사이를 오해하고 하하와 민용의 사이는 어색해진다.

◆부부 클리닉-사랑과 전쟁<드라마·KBS2 밤11·00>

진욱은 능력있고 집안도 좋은 은주와 사귀고 있으나 ‘잘난 며느리 얻어봤자 피곤하다’는 어머니 뜻에 따라 민선과 결혼한다. 진욱은 민선에게 한번 결혼했던 사실을 숨기고 결혼 후에도 은주를 계속 만난다. 민선은 아무것도 모르고 혹독한 시집살이를 사는데 우연히 남편의 과거를 알고 복수를 결심한다.

◆특선다큐멘터리-첨단과학도시의 세계<다큐·EBS 밤10·00>

21세기 첨단과학도시에서 벌어질 일들에 대한 가상도를 담았다. 컴퓨터 그래픽을 통해 도시와 에너지 및 교통의 관계와 도시인의 음식 등 미래의 모습을 보여준다. 일본과 미국의 지진대에 있는 도시에서 진동의 영향을 받지 않는 초고층 건물을 세우는 과학 기술의 비결을 소개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