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6일]'그 여자 사람잡네' '!느낌표' 외

  • 입력 2002년 7월 5일 18시 19분


◈그 여자 사람잡네<드라마·SBS 밤8·45>

천수는 상아를 집에 데려다 주고 돌아가던 길에 복녀를 만나고, 상아의 아버지 선달은 그 장면을 본다. 집에 온 천수는 만수에게 결혼은 사랑하는 사람과 하라는 말을 듣고 용기를 얻는다. 선달이 복녀 어머니 신녀에게 천수와 복녀가 사랑하는 사이라고 말하자 신녀는 놀란다.

◈제국의 아침<드라마·KBS1 밤9·45>

황제의 사주가 있다는 말을 왕소에게 들은 정종은 충격받는다. 왕식렴은 염상을 만나 벼슬을 그만두고 시골로 내려가라고 한다. 정종은 서경 천도에 대한 조서에 수결을 놓았지만 왕소를 서경으로 보내는 것이 못내 마음에 걸린다. 태조의 능을 참배하기 전 정종은 목욕을 하면서 죽은 혜종과 태조의 환영을 떠올린다.

◈!느낌표<오락·MBC 밤9·45>

‘다큐멘터리 이경규 보고서’에서는 ‘황금박쥐’를 찾아 동굴탐사에 나선다. ‘경림이의 길거리 특강’에서는 여의도 한강 시민공원에서 장원재교수가 월드컵을 통해 얻은 교훈을 전한다.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에서는 6월 5일부터 15일간 유럽일대를 돌면서 ‘유럽인의 독서문화’를 취재했다. 그 첫 번째는 이탈리아 로마를 소개한다.

◈세계 명작 만화-정글의 왕 타잔<만화·EBS 오후4·10>

항해중이던 그레이스 톡 부부는 선상에서 일어난 반란 때문에 배에서 쫓겨난다. 부부는 외딴 해변에 도착해 오두막을 짓고 아이를 낳지만 열병으로 죽는다. 침팬지 칼라는 아이의 이름을 ‘타잔’이라 짓고 데려다 키운다. 타잔은 영역을 침입한 회색 침팬지를 몰아내 영웅이 된다.

◈터닝 포인트-사랑과 이별<교양·SBS 밤12·00>

어린 시절 기억 때문에 남편과 성생활을 하고 싶어하지 않는 아내와 결혼의 첫째 조건이 성생활이라고 여기는 남편. 남편은 구걸하는 기분으로 아내에게 잠자리를 요구하는 자신의 모습에 화가나 PC게임에 빠진다. 자연스럽게 술을 많이 먹게 된 남편은 아내에게 점점 화를 낸다.

◈KM스페셜-신승훈 콘서트<오락·KMTV 오전11·00>

4월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열린 ‘발라드 황제’ 신승훈의 콘서트를 방영한다. 콘서트는 그동안의 히트곡을 새롭게 편곡하고 대형 스크린과 이동 무대, 레이저 쇼와 화려한 불꽃 등으로 볼거리를 선보인다. 공연을 보러 온 그룹 ‘핑클’ ‘god’, 탤런트 고수 등의 모습도 담았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