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6일]'그대를 알고부터' 외

  • 입력 2002년 6월 15일 22시 52분


▼그대를 알고부터<드라마·MBC 오후7·15>

옥화가 약혼자와 헤어졌다는 얘기를 들은 영숙은 애경에게 남식의 병원에서 일하는 홀아비를 소개해 달라고 말한다. 미진에게 마음을 전했다가 거절당한 민석은 속상한 마음에 몸을 가누지 못할만큼 술을 마신다. 다급해진 술집 종업원은 대리 운전을 할 사람을 부르는데 공교롭게도 수진이 그곳에 간다.

▼그 여자 사람잡네<드라마·SBS 밤10·30>

복녀는 천수와 만나냐며 캐묻는 민주에게 오히려 당당하게 나가고, 민주는 천수에게 복녀편을 드냐며 화를 낸다. 천수는 근대에게 그동안 편지를 주고받았던 사람이 복녀였다고 말하자 근대는 상아를 위해 빨리 마음을 정리하라고 한다. 하지만 이미 천수의 마음속에는 복녀가 자리잡혀 있다.

▼팝스 파노라마<오락·m.net 오전8·00>

영국 보이밴드 ‘보이존’의 리더 ‘로넌 키팅’이 1일 VJ를 한다. 로넌 키팅은 음악 세계와 새 음반 ‘데스티네이션’을 소개하고, 한국 방문 소감을 이야기한다. ‘노 메터 왓’ ‘유 앤 아이’ 등 그의 히트곡과 영화 ‘노팅힐’의 주제곡 ‘웬 유 세이 낫싱 엣 올’ 등 뮤직비디오를 감상한다.

▼제국의 아침<드라마·KBS1 밤9·45>

왕소는 왕요의 등극식을 준비하고, 왕식렴은 비어 있는 벼슬을 북쪽 호족들로 확정시킨다. 이를 본 왕소는 왕요에게 황제의 권위를 넘보는 왕식렴을 경계하라고 말한다. 등극식 날, 왕요가 옥새를 받는 순간 날벼락이 떨어져 모두들 당황한다. 황도 거리에서는 왕규와 임희의 처형이 집행되고, 김견술은 눈물을 흘린다.

▼일요일은 즐거워<오락·KBS2 오후5·30>

‘뭐든지 한다-MC대격돌’에서는 월드컵 경기장에서 ‘쿵쿵따’ 한판 대결을 펼친다. ‘내가 아는 축구선수’에 대해 이야기하고 ‘16강 기원 휴지불기’ 등의 게임도 한다. ‘출발 드림팀’은 역대 최강 멤버 조성모 이상인 김승현 임창정 김종국 박용하 전진 등 7명이 모여 ‘1대1 줄다리기’로 왕중왕을 가린다.

▼TV는 사랑을 싣고<오락·KBS2 오전11·50>

탤런트 김가연이 중학교 시절 좋아했던 여자친구 은미를 찾는다. 말괄량이였던 그는 예쁘고 착한 은미를 닮고 싶어 다른 친구들을 경계하며 그를 쫓아다녔다고 한다. 개그맨 김대희는 중학교 시절 말 한마디도 못하고 짝사랑하던 연상의 여인 변춘선씨를 찾는다.

▼TV동물농장<오락·SBS오전9·40>

‘기상천외 동물탐구’에서는 진주 한 동물원의 날카로운 송곳니를 가진 120㎏의 암사자 ‘순이’가 개와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공개한다. ‘동물세계 대탐험’에서는 ‘몽키 템플’로 불리는 네팔의 스왐부나트 사원에 사는 원숭이들을 소개한다. ‘순수의 왕국’에서는 아기반달곰 3형제의 홀로서기 성장 일기를 담았다.

▼전원일기<드라마·MBC오전8·50>

종기 아버지가 아침부터 반찬 타령을 하자 종기네는 남편에게 섭섭함을 느낀다. 혼자 밭일을 하던 종기네는 야생화 사진을 찍는 화원 주인 상민을 만나고, 참나리꽃을 닮았다는 말에 설렌다. 종기네는 상민과 노래방에 가고 드라이브를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이 사실을 모르는 남편은 여전히 아내에게 무관심한다.

▼김도향의 굿나잇 쇼<교양·iTV 밤11·10>

국악인 김영임과 가수 한혜진이 출연한다. 김영임은 소리 인생을 이야기하고 ‘벽오동’을 부른다. ‘효’를 주제로 한 ‘회심곡’ 공연을 하고있는 그는 요즘 사람들이 우리의 소리와 정신을 잊고 사는 것이 아쉽다고 말했다. 가수 한혜진은 ‘갈색 추억’ ‘내 영혼의 남자’ 등을 부른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