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0일]'거침없는 사랑' '새엄마' 외

  • 입력 2002년 6월 9일 21시 49분


'거침없는 사랑'
'거침없는 사랑'
▼거침없는 사랑<드라마·KBS2 밤10·30>

중국의 정사장과 함께 귀국한 정환은 경주의 그림을 중국에 팔아주기 위해 경주를 호텔로 부른다. 정환은 밤샘 작업후 경주가 집에 가려하자 호텔 방을 내주고 자기는 차에서 잔다. 호텔에 혼자 남은 경주는 정환이 경주를 좋아하는 것 같다는 정사장의 말에 잠을 이루지 못한다.

▼새엄마<드라마·KBS1 오전8·05>

상욱을 만난 성환은 해심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고 말하고, 충격을 받은 상욱은 해심의 태도가 궁금해진다. 술 취한 성환은 해심에게 전화를 걸어 목소리가 듣고 싶었다고 말하고, 해심은 이러지 말라며 냉정하게 끊는다. 한편 효동댁은 순자에게 효자동 과수원을 구입할 것이라고 자랑하고, 윤씨도 그 소식을 듣는다.

▼3인의 약혼녀<영화·OCN밤10·00>

기상 캐스터인 테일러(마크 하몬)는 수많은 여자와 사귀지만 한 여인에게 정착하지 못하는 독신자다. 그의 친구 네드는 그의 버릇을 고쳐주기 위해 세 명의 여성들에게 결혼 승낙을 얻어내는 내기를 건다. 테일러는 결혼 승낙을 받아내는데 성공하나 자기도 모르게 그중 베로니카(매들린 스토우)를 사랑하게 된다.

▼문화센터<교양·EBS오전9·00>

‘도인양생공(導引養生功)’이라는 중국에서 들어온 정통 기 체조 방법을 일주일간 배운다. ‘도인양생공’은 중국에서 수천년 동안 질병 예방과 치료로 응용된 기 체조이다. 첫 시간에는 면역력을 높이고 몸의 자연 치유력을 높일 수 있는 기체조인 ‘도인보건공(導引保健功)’을배운다.

▼이유있는 밤<오락 KBS2 밤11·40> ‘투어토크-떠나자’에서는 영화 ‘예스터데이’의 주인공 김승우 김선아와 함께 한강 고수부지에서 제트보트를 탄다. 이들은 그림일기로 추억을 알아보고 김승우가 연예인들의 숨겨진 닮은 꼴을 공개한다. ‘이유있는 만남’은 외국에서 태어나 우리말을 잘 모르는 리치 조앤 브루노 애쉬 등이 출연한다.

▼시네뮤직<오락·m.net밤11·00>

음식을 소재로 한 영화 5편을 소개한다. 초콜릿을 먹으며 사랑과 정열에 빠져드는 줄리엣 비노시 주연의 ‘초콜렛’과 주성치가 요리의 달인으로 변신한 ‘식신’, 라이벌 중국집의 맛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소란을 피우는 한국영화 ‘신장개업’, 영화의 1/3이 먹는 장면으로 이루어진 ‘소울푸드’ 등을 소개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