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5일]'유리구두' '타임머신' 외

  • 입력 2002년 5월 3일 17시 25분


◆유리구두<드라마·SBS 밤9·45>

철웅의 아버지는 철웅이 깡패 짓을 하는 현장을 목격하고 실망감을 감추지 못한다. 철웅은 인수가 재혁과 관련되어 있음을 알고, 선우 앞에서 분풀이한다. 상냥해진 승희는 국밥집을 찾아가 가게 문서를 넘겨준다. 회사까지 찾아온 승희는 태희에게 혼나는 선우를 보고 흐뭇해하고, 재혁에게는 선우를 회사에서 내보내라고 요구한다.

◆타임머신<교양·MBC밤10·35>

1981년 보신탕집 폭발사고로 죽을 뻔하다가 다시 살아난 이동수씨의 이야기를 ‘관속에서 죽었다 살아난 사나이’편으로 소개한다. 71년 도둑이 삼킨 다이아몬드 반지를 찾아내기 위해 펼친 경찰들의 눈물겨운 사연도 전한다. 84년 동네꼬마들이 만원짜리로 딱지를 접게 된 사연과 75년 일본의 엽기 햄버거 이야기도 소개한다.

◆TV동물농장<오락·SBS오전9·40>

‘동물세계 대탐험’에서는 닛코 원숭이 군단의 100일간 기록일지를 방송한다. 15년 역사를 지닌 원숭이 예술사관학교에서 원숭이와 사람이 합심해 공연을 만들어 가는 과정과 원숭이들의 수업시간, 폭소탄 연극무대를 소개한다. 전격 동물 시트콤인 ‘개성시대’가 다시 방송한다.

◆일요스페셜<다큐·KBS1 밤8·00>

달라지고 있는 한국 입양문화의 현주소를 소개하고, ‘공개입양’이 버려지는 아이들을 위한 대안이 될 수 있는지 모색해 본다. 공개입양이란 당사자는 물론 주위에 입양 사실을 알려 자연스럽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공개입양 한 후 고민과 경험을 함께 나누고 있는 230여 가족의 모임도 알아본다.

◆드라마시티-아주 오래된 사랑<드라마·KBS2 밤11·00>

자운은 평생 아버지 재만을 의심하며 살아온 어머니 손여사 때문에 노이로제에 걸릴 지경이다. 그러던 중 자운은 친구에게서 남편 규정이 다른 여자와 만나고 있다는 사실을 듣고 아연실색한다. 급히 그 여자의 아파트로 달려간 자운은 그곳에서 아버지 재만을 만난다.

◆윤도현의러브레터<오락·KBS2 밤12·10>

로커 전인권 강산에 ‘윤도현 밴드’가 조인트 록 콘서트를 펼친다. 영화 ‘일단 뛰어’의 주인공 송승헌 권상우가 영화 촬영 중 에피소드를 이야기하고 숨겨진 노래 솜씨를 공개한다. 통기타 가수 정태춘 박은옥이 단아한 연주와 함께 추억의 노래를 부른다. 한달에 한번 윤도현의 색깔로 꾸며지는 ‘윤밴카페’도 이어진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