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15일]'!느낌표' '역사스페셜' 外

  • 입력 2001년 12월 14일 17시 42분


◆!느낌표<오락·MBC 밤9·45>

‘박경림의 길거리 특강’에서는 정몽준 위원장이 출연해 한국 축구 16강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인간적인 모습을 공개한다. 겨울방학특집 ‘이경규 보고서’에서는 너구리가 부산 시내에 살고 있다는 제보를 듣고 부산으로 향한다. ‘책책책’에서는 ‘괭이부리말 아이들’의 무대인 인천 괭이부리말을 찾아간다.

◆역사스페셜<다큐·KBS1 밤8·00>

평안북도 상원군의 검은 모루 유적을 통해 한반도의 구석기 시대를 들여다본다. 검은 모루 유적에서 발견된 코끼리와 넓은 뿔 사슴 등 29종의 동물뼈와 석기를 통해 구석기 시대 한반도는 아열대 기후였다는 사실을 추정해본다. 또한 직접 석기를 만들어 사슴을 해부하는 실험으로 구석기 시대를 재현해본다.

◆이소라의 프로포즈<오락·KBS2 밤 12·50>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라이브 전문 가수로 활동중인 김장훈과 이승환이 출연한다. 김장훈은 이 프로그램의 최다 출연자로 ‘난 남자다’ 등 히트곡을 열창한다. ‘어린 왕자’ 이승환은 탤런트 채림과 연인으로 발전한 러브 스토리와 새 음반에 수록한 신곡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코미디쇼 오! 해피데이<오락·SBS 오후5·10>

‘여인천하’에서는 식중독에 걸린 줄도 모르고 헛구역질을 하는 것이 회임이라고 주장하는 중전 이봉원과 경빈 홍록기와 해프닝을 벌인다. ‘헬리콥터와 마법학교’에서는 교사가 손을 쓰지 않고 컵을 공중으로 띄워 물을 따르는 마술 시험을 만년 낙제생 이봉원이 통과할 수 있을지 시험한다.

◆토요일은 즐거워<오락·SBS 오후6·00>

새코너 ‘스타애견클럽-해피메리 짱’에서는 스타들에게 애완견은 어떤 존재인지 알아본다. 12팀의 스타들이 애완견과 함께 출연해 개에 관해 애견주인자격 테스트, 스타와 애견의 기초체력 측정과 애정도를 점검한다. 이밖에 하리수와 함께 하는 ‘스타 러브 채팅’도 이어진다.

◆여우와 솜사탕<드라마·MBC 오후7·55>

구자는 선녀에게 결혼할 사람의 집안에 대해 묻는다. 선녀가 만난 지 49일 밖에 안돼 그런 건 잘 모른다고 말하자 구자는 놀란다. 한편 강철은 밤에 선녀를 불러내 결혼하지 않고 그냥 만나면 안되겠냐고 말한다. 선녀는 그러는 건 시간 낭비이니까 결혼을 하든지 아니면 절교하든지 양자택일하라고 말한다. 고민끝에 강철은 결혼하겠다고 하고, 선녀는 당장 도장 찍으러 가자고 말한다.

◆아버지처럼 살기 싫었어<드라마·KBS2 오후7·50>

철구는 미숙을 찾아가 사법시험 발표 후 화연과 결혼할 것이라고 말한다. 미숙은 수진에게 덕구가 결혼하겠다는 여자가 바로 철구와 결혼 할 황성그룹의 딸 서화연이라고 알려준다. 이 사실을 안 미숙의 깡패오빠 성철은 철구를 죽여버리겠다고 쫓아다닌다.

◆스페셜 유닛<드라마·iTV 오후5·50> 서스펜스와 SF 액션 경찰 드라마인 새 외화시리즈 첫 회. 스페셜 유닛은 총 19편으로 파라마운트사에서 제작했다. 경찰이 된 케이트는 어린 시절 본 괴물과 맞닥뜨린다. 그러나 상부에서는 케이트의 말을 믿지 않고 오히려 정직 처분을 내리며, 근신 기간 동안 ‘스페셜 유닛’에서 근무하라고 명령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