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8일]'가을에 만난 남자' 外

  • 입력 2001년 11월 7일 18시 27분


가을에 만난 남자<드라마·MBC 밤9·55>

윤섭은 은재를 집으로 초대해 저녁 식사를 하고 떨리는 마음으로 청혼한다. 한편 은재와의 말다툼 때문에 씁쓸한 마음으로 작업하던 수형은 사고를 당하고, 사고 소식을 들은 은재는 병원으로 달려간다. 의식을 회복한 수형과 은재는 화해하고 수형은 가족들에게 은재를 결혼할 사람이라고 소개한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시트콤·SBS 밤9·15>

가족들은 주현이 라면 4개, 시루떡, 칼국수를 모두 먹어 치우는 것을 보고 주현의 위가 비정상이라고 생각한다. 며칠 후 주현은 갈비뼈를 다쳐 엑스레이를 찍는데 의사는 정상인보다 두배 이상이나 큰 주현의 위를 보고 더 놀란다. 주현의 위는 학계에 보고되고 주현은 기네스 보유자로 방송에 출연한다.

해피투게더<오락·KBS2 밤11·00>

확률의 세계를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보는 버라이어티 쇼 첫 회. ‘확률게임 딱 걸렸어’에서는 미니어처 의자 쌓기, 소리나는 방석에 앉기 등 확률 게임을 한다. ‘대결 막상막하’에서는 신동엽과 유승준이 성적이 하위권인 고등학생들과 팀을 이뤄 공부한 뒤, 퀴즈를 많이 맞추는 학생에게 장학금을 준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오락·SBS 오후7·10>

충북 충주시 달천동의 한 동물원에 혈육처럼 정을 맺고 사는 원숭이와 강아지를 만나본다. 흥부가, 춘향가, 진도 아리랑, 사랑가 등 여러 가지의 판소리를 능수능란하게 하는 국악 신동 박성렬군(4)을 소개한다. 공만 보면 좋아서 달려드는 별난 개 ‘토토’의 모습도 전한다.

다큐드라마-학교이야기<드라마·EBS 오후7·50>

‘지워지지 않는 아이’편. 남자 고등학교에 새로 부임한 이보은은 중학교를 수석 졸업하고도 집안 사정으로 문제아가 된 진영에게 관심이 끌린다. 보은의 도움으로 진영은 서서히 마음을 잡지만 부모에 대한 미움으로 여전히 고통스러워한다.보은은진영의어머니에게당분간 아들을 만나지 말라고 부탁한다.

신화<드라마·SBS 밤9·55>

태하는 전 회장을 밀어내고 드디어 회장 자리에 오른다. 태하는 김이사를 시켜 회사 내 전 회장과 하이사의 측근을 몰아내기 위해 대대적인 인사를 단행한다. 태하에게 복수하기로 마음먹은 미선은 서연을 찾아가 도움을 청한다. 결국 미선은 태하와 이혼하고 서연과 힘을 합친다.

TV, 책을 말하다<교양·KBS1 밤 10·00>

수능 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책을 소개한다. 서울대 생명과학부 최재천, 이화여대 사회과학부 함인희 교수, 시인 김갑수가 출연해 ‘유인원과의 산책’, ‘닥터 노먼 베쑨’, ‘이중섭 평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윤석의 책으로 보는 세상’에서는 대학 선배와 사회 선배가 추천하는 책을 소개한다.

여자는 왜<드라마·KBS2 밤9·20>

영애네 화장실 바닥에 문제가 생겨 화장실 물이 아래층 아이들 방으로 떨어진다. 그러자 영애 부부는 집을 지은 휘향 부부에게 화장실 보수 공사를 요구하나 휘향은 사용자의 책임이라고 맞선다. 한편 용건은 은행이자를 내야 할 돈으로 가짜 핸드백을 명품으로 속아 샀다가 가짜임이 밝혀지자 전전긍긍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