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너지아이앤티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트리가 ‘인지력 기억력 포스파티딜세린 징코’를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 이 제품은 미국산 순도 70% 포스파티딜세린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포스파티딜세린은 뇌세포와 세포막의 주요 성분인 인지질의 일종으로 나이가 들수록 체내 합성이 줄어 식품을 통한 보충이 필요하다. 이 성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노화로 인한 인지력 저하 개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보습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제품에는 은행잎 추출물도 함께 배합됐다. 은행잎 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학습 효율성, 작업 기억력, 단어·색채 기억력 개선 효과가 확인된 기능성 원료다. 두 주원료 모두 식물에서 추출한 Non-GMO(비유전자변형) 성분을 사용했으며 100% 식물성 캡슐과 PTP 개별 포장으로 산패를 최소화했다.
여기에 정상적 면역 기능 유지를 돕는 아연을 포함해 총 7중 기능성을 구현했다. 국내산 홍삼, 테아닌, 김치유산균, 해조칼슘, 아미노산·비타민·미네랄 등 부원료도 함께 담았다.
메디트리 관계자는 “인지력·기억력은 노화와 함께 자연스럽게 저하되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단어가 잘 떠오르지 않거나 물건을 자주 잃어버리는 경우는 물론 두뇌 활동이 많은 직장인과 학생에게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인지력 기억력 포스파티딜세린 징코는 공식 홈페이지(meditree.kr)와 고객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64%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메디트리는 ‘건강기능식품의 본질 그대로’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씨너지아이앤티의 대표 브랜드로 30여 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