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엔진마케팅(SEO) 전문 기업 헤들리디지털은 6일 ‘SEO코리아(SEO Korea)’로 사명을 변경하고 SEO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플랫폼 기업으로의 전환을 선언했다.
헤들리디지털은 수년간 다양한 기업에 SEO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며 입지를 다져왔다. SEO코리아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단순한 컨설팅을 넘어 검색엔진마케팅의 중심지가 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SEO코리아는 국내 SEO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목표를 담고 있다. 이에 따라 SEO코리아는 기존의 SEO 컨설팅 외에도 ▲SEO 분석 툴 ▲전문 콘텐츠 ▲미디어 운영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특히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될 SEO 분석 툴은 사이트 분석, 키워드 분석 등 실무에 도움이 되는 기능으로 구성되며 올 하반기부터 단계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SEO 실무자 및 입문자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같은 시기부터 개설될 예정으로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을 통해 누구나 SEO를 쉽게 익힐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SEO코리아 관계자는 “SEO는 검색엔진 가시성 확보를 넘어 디지털 마케팅 전반의 효율을 좌우하는 핵심 전략”이라며 “SEO코리아는 지식과 기술, 실무를 연결하는 핵심 허브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