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속에서 인공 서핑 즐겨요” 국내 최초 3단 인피니티 풀빌라 리조트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12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홍천 ‘발로’
우수한 접근성에 반려동물 숙박 가능한 객실
회원권 공유제 방식으로 분양 방식 차별화

인피니티 풀 전경.
인피니티 풀 전경.
국내 최초로 3단 인피니티 풀이 조성된 풀빌라 리조트가 강원도 홍천에서 분양에 나섰다. 홍천 ‘발로’가 그 주인공이다.

송파구 일원에 분양 홍보관을 연 발로는 일반 이용이 가능하며 수익도 창출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부동산 상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숲속에서 인공 서핑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리조트라는 점에서 희소성이 높이 평가된다.

홍천 발로는 일반 2인 투숙객을 위한 스탠더드룸, 반려동물과 함께 숙박이 가능한 스탠더드 펫룸, 4인 가족을 위한 94타입 풀빌라 객실, 대가족 및 회사 등 규모 있는 모임의 투숙객을 위한 151타입 풀빌라 객실을 이용 가능하다. 94와 151타입 객실에는 내부에 풀장이 비치돼 있다. 객실 내부 풀장에서는 창문을 통해 홍천의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할 수 있으며 SNS에서 여성에게 인기 만점인 플로팅 조식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하다.

그간 해외에서만 누릴 수 있던 3단 인피니티 풀에서는 수영을 즐기며 사계절 내내 숲속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8개 코스의 포토존과 여행의 낭만을 선사할 정글 속 풀 파티, 최고급 뷔페 조식 등도 발로의 장점이다.

새로운 서핑 명소로도 인기가 예상된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취미 활동으로 인기가 높은 서핑을 시시각각 변하는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아울러 1400만 명에 달하는 ‘펫팸족’의 니즈를 반영, 펫파크와 반려동물이 함께 숙박할 수 있는 호실을 별도 구성했다. 펫 전용 호실에는 반려동물 침대와 목욕 부스, 반려동물용 냉장고가 비치돼 있으며 객실 이용 시 반려동물을 위한 여러 가지 물품도 제공 또는 대여가 가능하다.

우수한 접근성도 발로의 경쟁력이다. 서울양양고속도로를 통해 강촌 나들목이나 남춘천 나들목 이용 시 1시간 20분 내 도착할 수 있다. 6번 국도를 따라 양평 방향으로 가는 경우 역시 1시간 20분이면 접근 가능하다.

주변 관광 인프라가 다양해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강원도 관광권에 발로가 위치해 인근으로 각종 관광 시설이 자리해 있다. 대명비발디파크가 4㎞ 거리로 가깝고 비발디파크CC와 휘바핀란드, 공작산휴양림, 수타사, 산음휴양림, 소리산야영장, 팔봉산관광지, 양평별빛마을, 홍천강 노일강변유원지 등 다채로운 휴양 관광 인프라가 가까이 들어서 있다.

차별화된 분양 방식도 눈여겨볼 점이다. 객실 형태 분양이 아닌 회원권 공유제 방식으로 분양이 진행된다. 회원 혜택을 더한 반면 가격적인 측면에서 비교적 부담 없이 소유할 수 있고 운영 수익 배분도 가능한 조각 투자 개념의 분양 방식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부동산 경기를 고려해 대출 부담을 덜어주고 여유 자금을 활용해 레저를 즐기며 수익도 창출할 수 있는 합리적 형태의 분양 방식이다”라며 “다양한 혜택을 착한 가격에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조건으로 분양하고 있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홍천 발로 분양과 관련된 정보는 홍보관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지영 기자 yjy777@donga.com
#화제의 분양현장#분양#부동산#인피니티#풀빌라#홍천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