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제주에서 누리는 최고 품격의 주거생활

황효진 기자 입력 2021-11-26 03:00수정 2021-11-26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주 오션갤러리
최고급 주거단지를 중심으로 ‘하이 소사이어티’가 형성되면서 분양시장에서도 고급 단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서는 제주도로 자산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제주는 세계 7대 경관으로 꼽힐 만큼 우수한 자연환경을 갖춘 데다 타 지역 대비 공해, 소음 등이 적어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고급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단지가 있어 눈길을 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신산리 52 일원에 분양하는 고품격 타운하우스 ‘오션갤러리’다. 총 3개 단지, 14개 동, 실사용면적 130∼251m², 76채를 우선 공급한다.

오션갤러리는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제주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리기 유리하다. 블록에 따라 한라산, 숲과 바다 등을 조망가능하고 일부 가구는 거실, 테라스 등에서 바다를 볼 수 있다. 단지 내·외부 조경도 자연특화 설계가 돋보인다.

고품격 내부 설계도 돋보인다. 동선을 고려한 주방과 거실 설계 및 예술작품 전시가 가능한 갤러리형 복도 등 특화 설계가 적용됐다. 최고급 사양의 가전제품과 가구를 빌트인으로 제공하며 입주민의 편의성도 높였다.

주요기사
첨단 보안시스템도 제공된다. 가구마다 제공되는 삼성 홈 사물인터넷(IoT) 서비스로 가전을 제어하고 에너지도 절감할 수 있다. 침입, 도난, 가스누출 등 비상상황 시 자동 녹화되며 휴대폰으로 메시지가 전송된다. 등록된 차량만 출입이 가능하고 커뮤니티 시스템, 생활 민원 제기나 주차, 엘리베이터 등 단지 시설을 휴대전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단지는 제주 동부권 핵심 입지에 들어선다.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우도, 표선해수욕장 등 제주 동부권 관광명소가 가까워 방문하기 좋다. 해안가로 형성된 올레길 3-A 코스와 맞닿아 이용이 편리하다. 제주도의 주요 도로인 일주도로와 해안도로가 가까워 제주 어디로든 이동하기 쉽다. 2022년까지 서귀포시∼제2공항 연계 도로 건설(32.7km)이 추진돼 앞으로 교통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화제의 분양현장#분양#부동산#제주 오션갤러리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