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라이프가 새로운 일상으로 자리 잡으면서 테라스 아파트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부천 소사에도 오는 9월 4일 테라스 아파트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부천시 소사본동 212-4번지 외 5필지에 선보일 현진에버빌이다. 59㎡, 65㎡, 74㎡, 81㎡, 102㎡ 총 170세대 규모로 이 중 113세대에 테라스 설계를 적용했다.
요즘 부천 부동산 시장은 각종 교통호재에 대한 기대감으로 지속적인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새 아파트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오는 9월 4일 분양예정인 현진에버빌은 교통, 자연, 교육, 생활 모든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어 내 집 마련을 계획중인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은 도보 5분 거리에 소새울역이 위치하며 1호선 소사역도 이용이 가능한 입지다. 또 대곡소사원시선이 2021년 개통을 앞두고 있어 지하철 1,5,7,9호선과 향후 연결시 서울 접근성은 한층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2022년 말 착공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B 노선의 수혜지이기도 하다. GTX-B 노선은 인천 송도-남양주 마석을 잇는 철도망으로 현재 예비 타당성을 통과한 상태다. 이 노선 개통시 송도-서울역 27분, 여의도-청량리 10분으로 단축되며 부천운동장역이 환승역 예정이다.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조감도 도보거리 소사초를 비롯해 부원초, 복사초, 부일중, 소사중, 소사고, 진영고, 부천대, 부천시립 한울빛도서관 등이 인접해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며 단지 인근으로 한신시장을 비롯 소사종합시장, 각종 다양한 마트 등이 있어 쇼핑환경이 매우 편리하다. 소사국민체육센터, 세종병원, 각종 은행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구축되어 있다.
분양 관계자는 “부천 부동산 시장은 각종 규제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며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은 주변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가 예상되고 있어 테라스와 경제성 모두를 잡는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견본주택은 쾌적하고 편안한 관람을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되며 분양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신청자 외 동반 1인으로 제한한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부천시 괴안동에 위치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