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서울 마포구 아현동 275-2 일대에 공급하는 도시형생활주택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를 분양 중이다. 지하 6층∼지상 18층 전용면적 30∼45m² 239채의 소형 공동주택으로 임대 5채를 제외한 234채가 일반에 분양된다.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는 도보권 내 2개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단지다. 단지 바로 앞에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이, 도보 약 6분 거리에는 지하철 2호선 아현역이 있다. 이 밖에 반경 약 1km 거리에 지하철 2호선 이대역이 있으며 지하철 2·5호선 환승역 충정로역 등도 가깝다.
단지 주변으로 마포대로, 신촌로 등 간선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전 지역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차량을 통해 공덕역 일대의 마포 업무지구까지 약 5분이면 도착 가능하며 인근 용산 업무지구도 15분대면 도달할 수 있다. 서울 도심권역에 속하는 종로 및 서울역 일대도 약 10분 거리에 있고 여의도권역은 15분대, 강남권역은 30분대에 이동 가능하다.
교통 이외에 편의·교육 등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반경 1.5km 내에 롯데아울렛(서울역점), 롯데마트(서울역점), 이마트(마포공덕점) 등 대형 유통시설이 위치해 있다. 또 아현시장, 만리시장, 마포공덕시장, CGV(신촌아트레온), 신촌세브란스병원, 서울마포경찰서, 서울서부지방법원 등 편의시설도 가깝다.
다양한 시스템도 도입된다. 각 가구 내 설치되는 10인치 터치스크린 월패드를 통해 조명 및 난방 제어, 가스밸브 잠금, 방문객 확인, 엘리베이터 호출 등이 가능하고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외부에서도 원격으로 조절할 수 있다.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 본보기집은 서울 마포구 아현동 617-1에 있으며 입주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