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은 일동후디스가 2003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이후 대한민국 대표 명품 산양분유로 국내 산양분유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슈퍼프리미엄 분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산양유아식’의 높은 인기의 비결로 뉴질랜드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성장호르몬을 사용하지 않고 스트레스 없이 키운 건강한 산양 원유와 모유에 가까운 영양설계가 비법이라고 이야기한다. 특히 자연방목으로 키운 산양의 신선한 원유로 24시간 내 바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깨끗하다.
또한 민감한 아기도 부드럽고 편안하게 소화가 잘되는 100% 산양유 단백질과 지방은 물론 모유와 같은 유즙분비방식으로 CLA, IGF, TPA-CPP, 뉴클레오타이드, 스핑고마이에엘린, 사이알릴올리고당 등 면역, 성장, 두뇌, 정장성분 등 다양한 생리활성성분이 자연 함유되어 산양 원유의 영양 가치를 그대로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은 세계 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해 20여 개국에 수출해 온 뉴질랜드 데어리고트사에서 생산하고 있다. 2012년 유럽식품안전청(EFSA)에서 산양유를 유아식 원료로 공인받았다.
또한 데어리고트와 일동후디스는 ‘산양유아식’을 먹은 아기가 모유를 먹은 아기와 유사한 변성을 보임은 물론 장내 미생물 균총도 모유수유아기에 더욱 가까운 결과를 보이는 것을 확인하며 ‘산양유아식’의 우수성을 검증한 바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유아식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은 우수한 원료와 품질, 모유에 가까운 영양설계 등으로 오랫동안 엄마들의 사랑을 받아왔고 올해 16주년을 맞이하면서 1700만 개 판매 돌파의 성과를 내며 국내 산양분유 시장에서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