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Y LOVELY BERRY' 카페미미미&키친미미미 봄시즌 한정 딸기 신메뉴 출시

  • 동아닷컴
  • 입력 2019년 2월 14일 10시 34분


코멘트
사진제공= 카페미미미
사진제공= 카페미미미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 브레라 23에서 탄생한 미미미(MeMeMi)가 전개하는 글로벌 콜렉트 카페 '카페미미미'와 프리미엄 푸드 공간 '키친미미미'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오는 15일부터 시즌 한정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봄 한정 딸기 신메뉴의 콘셉트는 'VERY LOVELY BERRY'로 제철 과일인 딸기와 트렌디한 시즈널 컬러를 이용해 톡톡 튀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가득 담아낸 메뉴들이다.

먼저 전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Food&Beverage로 '일상을 즐겁게 만들 맛있는 아름다움을 제시한다'라는 모토 하에 운영되고 있는 카페미미미는 이탈리아 밀라노 매장과 국내 주요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매장을 통해 각각 신메뉴를 공개한다.

한국에 출시되는 메뉴는 음료 5종과 아이스크림 1종, 디저트 1종으로 구성돼 있다. 음료는 엄선된 딸기와 신선한 우유로 만든 부드럽고 달콤한 미미미 히트 메뉴인 '링 마이 베리', 딸기와 레몬이 브렌딩된 '프루티 파라다이스', 딸기 주스 '러블리 부띠끄', 딸기와 마스카포네 치즈의 조합으로 딸기치즈케이크를 연상시키는 '베리 블로썸', 부드럽고 진한 딸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미스 베리 버니'의 다섯 종류이다.

아이스크림 메뉴로는 진한 밀크 아이스크림에 딸기를 더한 부드러운 '터치 베리', 디저트로는 미미미 시그니처 메뉴인 길티플레저의 딸기 버전으로 연유 치즈 크림의 부드러움과 딸기의 상큼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베리 베리 브레드'가 시즌 한정 메뉴로 운영된다.

밀라노 매장에는 한국에 출시된 '프루티 파라다이스', '러블리 부띠끄', '링 마이 베리'와 함께 달콤한 연유와 상큼한 딸기, 진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우유가 조합된 '베리 스윗 랜드'와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베리가 어우러진 '스윗 아이스 베리'가 한정 출시된다.

'링 마이 베리'의 경우 이탈리아에서는 제조 음료형, 한국에서는 병 음료 형태로 선보여지며 봄 시즌에는 기존 메뉴인 길티플레저(와이 낫, 멜팅 스마일)를 주문하면 딸기 토핑을 함께 제공한다.

봄 한정 딸기 신메뉴가 출시되는 15일부터는 하남 스타필드점과 가든파이브점을 제외한 카페미미미 전 매장에서 다양한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시즌 메뉴 구입 시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스탬프를 5개 모으면 '터치 베리', 10개 모으면 '미미미 머그'가 선물로 증정된다.

한편 그로서리(grocery)와 레스토랑(restaurant)이 결합된 '그로서란트(grocerant)'를 표방하는 프리미엄 푸드 공간 '키친미미미'도 딸기를 활용한 음료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음료 신메뉴 2종은 딸기와 레몬의 만남으로 입안에서 상큼함이 터지는 에이드 메뉴인 '베리 스트라이크', 딸기와 레몬에 보드카가 블렌딩 된 칵테일 메뉴 '키스 온 더 베리'로 구성됐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