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영아 전문브랜드 핀덴이 오는 2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핀덴 부스는 남다른 경험을 한 아이는 남다르게 생각하고 표현한다는 핀덴의 ‘Feel Different’ 가치에 맞춰 새롭게 단장했다. 핀덴의 다양한 교육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고, 통합발달놀이와 융합놀이를 제안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핀덴은 오는 26일까지 베페 매거진 쿠폰 또는 모바일 쿠폰을 소지하고 부스를 방문한 선착순 고객 600명에게 핀덴 빅토이백과 그림책 2권, 핀덴스킨베베 체험키트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핀덴 베베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핀덴 빅하우스를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핀덴스킨베베 바스 세트와 핀덴 플레이블럭을 추가 증정한다.
사진제공=한솔교육 핀덴 프리미엄 교구재로 더욱 새로워진 ‘핀덴 베베’는 멀티놀이가 가능한 다양한 놀잇감을 추가하고 그림책과의 연계놀이를 강화했다. 책에 바퀴를 달거나 블록을 끼우며 아이만의 창의적인 놀이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특히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핀덴 빅하우스’는 다양한 놀이 요소로 융합놀이가 가능해 많은 주목을 끌고 있다.
한솔교육 리딩사업본부 임선희 상무는 "핀덴은 한솔교육의 오랜 영유아 교육 노하우와 뇌과학, 발달심리 등 다양한 영유아 전문가들과 함께 개발한 영아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로, 아이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이끌어주는 체계적인 놀이교육"이라고 전했다.
핀덴은 ‘핀덴 베베’와 ‘핀덴 베베 미니’, ‘핀덴 톡톡’과 ‘핀덴 톡톡 미니’, ‘핀덴 자연놀이’, ‘핀덴 창의놀이’, ‘핀덴 잉글리시 스텝1’ 등 핀덴의 다양한 교육제품을 전시하고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