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숙성 커피의 시작”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신제품 3종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8년 4월 9일 15시 29분


숙성 커피열매를 사용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신제품 3종 출시

사진제공=조지아 고티카
사진제공=조지아 고티카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노하우를 살린 프리미엄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는 720시간(30일) 숙성한 커피 열매를 사용한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3종(블랙, 라떼, 스위트 아메리카노)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숙성 커피(또는 에이징 커피)란 커피 원두의 독특한 향미를 구현하기 위해 커피 가공 과정에서 커피 열매 혹은 생두 등을 일정 기간 동안 숙성시키는 과정을 거친 커피를 말한다.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는 720시간 저장고에서 숙성한 커피 열매를 사용해 특유의 깊은 커피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70ml, 390ml 두 종류로 출시됐다.

뉴발란스, 우먼스 뮤즈 김연아와 함께 ‘썸머 애슬레저’ 화보 선보여

사진제공=뉴발란스
사진제공=뉴발란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우먼스 뮤즈 김연아와 함께 진행한 ‘썸머 애슬레저(SUMMER ATHLEISURE)’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썸머 애슬레저는 뉴발란스 우먼스 라인의 슬로건 ‘밸런스 유어 라이프(Balance Your Life)’에 맞춰, ‘나를 만드는 나만의 Balance’라는 메시지를 담아냈다.김연아는 화보를 통해, 따사로운 햇볕이 내리쬐는 야외를 배경으로 그녀만의 건강한 매력이 담긴 다채로운 애슬레저 패션을 선보였다. 밝은 분위기 속에서 여름과 잘 어울리는 반팔 후디, 크롭탑, 레깅스, 쇼츠 등을 조화롭게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레깅스 코디에 적합한 샤프한 디자인의 트레이닝화를 착용해 가볍고 경쾌한 느낌을 더했다.

아워홈 지리산수, 누적 판매 2000만병 돌파 눈앞

사진제공= 아워홈
사진제공= 아워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지리산 청정지역의 맑은 수질로 탄생한 ‘아워홈 지리산수’가 출시 1년 반 만에 누적 판매량 2000만병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아워홈 지리산수’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무공해 구역인 지리산 국립공원 천왕봉 남단 해발 550m 지역, 지하 200m에서 끌어올린 천연 암반수로 만든 먹는 샘물 제품이다. 전문가들이 인정한 높은 투명도와 깔끔하고 개운한 뒷맛, 부드러운 목 넘김은 아워홈 지리산수의 가장 큰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