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에어캐나다와 함께 미국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은 7월 31일까지 가능하며, 출발 기간은 10월 5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거리 항공편을 이용하는 미국 여행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기획됐다. 특가상품은 왕복 항공권을 기준으로 세금과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최저가 기준으로 60만원대부터다.
미주 서부지역의 로스앤젤레스, 라스베이거스, 샌프란시스코, 포틀랜드, 시애틀, 샌디에이고와 중부 및 동부지역의 뉴욕, 뉴어크, 보스턴, 필라델피아, 시카고, 디트로이트, 애틀랜타, 워싱턴 D.C., 댈러스, 볼티모어까지 주요 지역 노선이 대부분 포함된다.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 트위스트 보틀로 새롭게 변신한 환타 출시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환타’가 2017년 여름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새롭게 변신한다. 글로벌 브랜드 리뉴얼의 일환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환타’는 짜릿한 맛으로 오랜기간 사랑받아온 만큼, 끝까지 짜먹고 싶은 환타의 맛을 강조한 브랜드 로고와 보틀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 환타의 새로운 로고는 시원한 네이비 컬러에 흰색 바탕으로 청량감을 반영했고, 서체는 원형에서 사각으로 변경해 생동감 있고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형태로 그립감을 살렸고 하단에는 엠보싱 처리를 하여 톡톡 튀는 탄산의 상큼함을 표현했다. 환타는 이번 리뉴얼과 함께 최근 솔직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틴 아이돌 ‘소미’를 모델로 발탁했다.
티몬, 반려동물용품 1+1 증정하는 ‘스위티 펫 페어’
티몬이 주요 인기 반려동물용품을 1+1 추가 증정하고, 총 1900개 이상의 반려동물용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하는 ‘스위티 펫 페어’ 기획전을 오늘(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로 고객들의 주목을 받은 티몬의 PB 상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위티 펫 페어 기획전에 참여한 반려동물용품은 2만원, 3만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0% 할인 쿠폰도 사용할 수 있게 하여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본죽, 초복 매출 78% 증가 ‘여름 보양죽’ 인기
본아이에프의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이 무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을 맞이해 보양죽 판매량 및 전체 매출이 상승했다고 13일 밝혔다. 본죽, 본죽&비빔밥카페에 따르면 전국 약 1400개 매장을 대상으로 매출을 조사한 결과, 12일 초복 매출이 전년 대비 약 7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삼복죽, 삼계죽, 전복죽 등 복날의 대표 보양죽 메뉴는 이날 하루 동안에만 총 4만1280그릇이 판매됐으며, 지난 주 같은 요일 대비 125% 더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