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정보] ‘신의 안주’를 찾아서, 가자! 삿포로원정대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6월 15일 17시 09분


코멘트
‘신의 안주’를 찾아서, 가자! 삿포로원정대

사진=삿포로맥주 제공
사진=삿포로맥주 제공
삿포로맥주는 ‘신의 안주를 찾아서!’라는 슬로건으로 일본 맥주의 성지 삿포로 본토에서 삿포로맥주와 신의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삿포로원정대’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4일까지 대형마트 및 슈퍼에서 판매하는 삿포로맥주 캔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캔캡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1등 10명에게는 삿포로원정대 합류(당첨자당 2명 출발), 2등 10명에게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일 숙박권, 3등 1,000명에게는 매일유업 바리스타 기프트콘 1매씩을 각각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젝스키스 친필 사인 인스탁스 필름 증정’ 이벤트

사진=한국후지필름 제공
사진=한국후지필름 제공
한국후지필름은 젝스키스의 모습과 친필 사인이 담긴 원본 인스탁스 필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젝스키스 멤버들이 하와이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탁스 필름에 인화한 ‘젝스키스 포토카드 콜렉션 in 하와이’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3일에 발표된다. 1등 (1명)에게는 ‘인스탁스 미니70 옐로우’와 한 장뿐인 젝스키스 단체사진 1장, 2등 (5명)에게는 젝스키스 멤버 개인 사인 필름 5장이 한 장씩 총 5명에게 랜덤으로 제공된다.

익스피디아, 1박 2일 국내 여행 프로모션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올 여름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1박 2일 국내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은 7월 14일까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강원, 충청, 인천 등 서울에서 가까운 지역에 위치한 인기 호텔 총 61곳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익스피디아가 분석한 국내 인기 휴양지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한 강원 지역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여행 기간은 8월 말까지로 이번 여름 휴가 시즌에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구매 상품에 따라 다양한 부가 혜택이 제공된다. 강원속초 라마다호텔 숙박 시에는 호텔 사우나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 플로라 호텔 평창과 인천의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에서는 숙박객 2인에게 조식을, 센트럴프라자호텔에서는 웰컴 드링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가루다항공, 이용후기 공유하고 발리 무료항공권 잡으세요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서비스와 취항지, 기내식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용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데,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이용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 한 후, 이벤트 홈페이지에 포스팅 된 게시 글의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인천-발리-인천 일반석 왕복항공권 1매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7월 10일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KFC, ‘만원팩’ 이벤트 진행

KFC는 세가지 종류의 치킨을 만원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만원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고객들은 오리지널 치킨 6조각, 핫크리스피 치킨 6조각, 텐더스트립스 12조각을 각각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 단체주문 및 딜리버리 제외)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