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생활맥주, 3번째 콜라보레이션 맥주 ‘강남페일에일’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5월 8일 14시 36분


코멘트
생활맥주, 3번째 콜라보레이션 맥주 ‘강남페일에일’ 출시

▲  생활맥주가 선보인 3번째 콜라보레이션 맥주 ‘강남페일에일’
▲ 생활맥주가 선보인 3번째 콜라보레이션 맥주 ‘강남페일에일’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1위 업체인 생활맥주가 3번째 콜라보레이션 맥주 ‘강남페일에일’을 출시했다. 이 수제맥주는 부드럽고 고소하게 전해오는 오렌지, 자몽, 패션르푸트 등의 화사한 열대과일 향과 볶음 맥아의 카라멜 풍미가 부드럽게 어우러진 페일에일로, 밝은 오렌지색 컬러로 먼저 깔끔함과 청량감으로 부드러운 끝 맛을 자랑한다. 특히, 강남역 2호선이 연상되는 디자인으로 인해 일명 ‘강남맥주’라는 애칭이 붙었다. 크래프트브로스 관계자는 “현재 강남페일에일을 찾는 생활맥주 매장과 고객은 많지만 제조 물량을 대기 어려울 정도”라고 밝혔다.

유럽 천연화장품 편집숍 일나뚜랄레, 대선 투표 독려 이벤트

유럽 천연화장품 편집숍 ‘일나뚜랄레’가 제 19대 대선을 맞아 투표 독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일나뚜랄레의 투표 독려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오는 9일 실시되는 19대 대선 투표 후 댓글로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9일 단 하루이며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일나뚜랄레가 국내에서 독점으로 수입하고 있는 이탈리아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보라리오’의 장미 라인 제품을 증정한다. 엘보라리오 장미 라인은 바스폼과 바디크림 그리고 향수, 비누 등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싱그러운 장미 향기가 가득한 것이 특징이며 보습을 도와주는 접시꽃 추출물이 함유됐다.

탐앤탐스, 여름 신메뉴 3탄 ‘콜드브루 크리미’ 출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콜드브루에 니트로(질소)를 주입한 질소커피 ‘콜드브루 크리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콜드브루 크리미는 탐앤탐스의 2017 여름 신메뉴 3탄에 해당된다. 천천히 차갑게 내린 콜드브루 커피에 질소를 넣어 크리미한 거품과 함께 부드러운 목넘김을 선사한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콜드브루로 만들어 예가체프 특유의 새콤한 과실맛과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산미를 느낄 수 있다.

버거킹, 기간한정 신제품 사우전 더블비프버거 출시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기간한정 신제품으로 ‘사우전 더블비프버거’를 출시했다. 버거킹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사우전 더블비프버거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 쇠고기 패티 2장 사이에 녹아있는 체다치즈의 고소한 맛에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지닌 사우전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사우전 더블비프버거는 오는 14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1인당 5개까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다른 할인이나 쿠폰과는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없다.

배스킨라빈스, KT 멤버십 고객에 파인트 50% 할인

배스킨라빈스가 오는 30일까지 KT 멤버십 고객에게 파인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KT 멤버십 포인트 차감 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간 중 1회 이용할 수 있다. 잔여 포인트가 부족하면 할인이 제공되지 않는다. 해피포인트는 결제금액 기준 0.5% 적립되며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의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