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3.0]바쁜 직장인의 든든한 아침 한끼… 건강까지 챙기는 ‘포스트 시리얼’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4월 19일 03시 00분


코멘트

동서식품

바쁘기로 소문난 대한민국 직장인. 이들에게는 언제나 잠이 부족하다. 모자란 잠에 취해 허둥지둥 출근 준비를 하다 보면 아침밥을 거르기 일쑤다. 이처럼 빠듯한 시간으로 늘 아침밥을 챙기지 못하는 직장인들이라면 동서식품의 ‘포스트’ 시리얼을 주목하자. 짧은 시간에 손쉽고 든든한 아침을 챙길 수 있다.


건강을 위한 까다로운 선택, 건강한 재료에 프리미엄 비타민까지 첨가한 영양 시리얼


대한민국 대표 식품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의 시리얼 포스트는 총 320가지의 까다로운 원료 검사를 통과한 옥수수로만 만들어진다. 내 몸, 내 건강을 위해 안전한 먹을거리를 찾는다면 포스트 시리얼이 답이 될 수 있다. 포스트 시리얼은 퀄리-C(Quali-C)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비타민을 첨가해 건강을 더욱 챙겼다. 퀄리-C 인증 비타민은 탁월한 안정성과 친환경성으로 세계 최고의 고품질 비타민으로 인정받는 제품이다. 비타민 섭취가 더욱 중요한 직장인들, 해뜰 때 출근하고 해질 때 퇴근하는 직장인이라면 포스트 시리얼로 아침밥과 건강을 한번에 챙겨보자.

맛있는 자연의 맛을 따온 다양한 포스트 시리즈!

포스트 시리얼 시리즈는 맛있는 자연의 맛을 그대로 가져온 것이 특징이다. 구수한 옥수수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콘후레이크’부터 과일과 견과류, 통곡물의 조화로운 맛을 이끌어낸 ‘골든 그래놀라’ 시리즈까지 그 무엇을 선택해도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동서식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취향에 따라 폭넓게 제품을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포스트 그래놀라 시리즈 △포스트 라이트업 △포스트 통곡물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출시하고 있다.

이 중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는 2016년 12월에 출시한 신제품으로, 바삭하게 씹히는 골든 그래놀라의 식감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얻고 있다. 슈퍼곡물인 귀리, 쌀, 옥수수, 보리, 밀을 포스트만의 배합비로 구워 만든 5곡 그래놀라 77.8%가 함유된 것은 물론이고 고급 견과류 아몬드와 피칸이 첨가돼 바삭한 식감과 영양을 한층 더 살렸다. 또한 우유와 요거트 등 다양한 재료들과도 잘 어울려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라이트업’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을 맞이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서는 ‘포스트 라이트업’이 준비돼 있다. 포스트 라이트업과 함께라면 쉽고 든든하게 아침을 챙기면서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흔히 다이어트를 할 때 굶거나 불규칙한 식사를 하며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많은데, 포스트 라이트업은 다른 곡물에 비해 소화 흡수가 좋은 쌀에 단백질, 식이섬유 등 필수 영양 요소를 모두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동서식품 박슬기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식품 포스트 시리얼 제품들은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시간이 없어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짧은 시간을 투자해 아침밥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대한민국의 직장인들, 바쁜 삶을 살아가는 어른들의 아침을 건강하게 책임질 수 있는 시리얼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동서식품#시리얼#포스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