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건강브랜드 푸드샵 ‘나마시떼’ 공식 쇼핑몰 오픈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1월 18일 17시 06분


코멘트
사진제공=나마시떼
사진제공=나마시떼
건강브랜드 푸드샵 ‘나마시떼’ 공식 쇼핑몰 오픈

건강브랜드 푸드샵 나마시떼(대표 윤성종)가 공식 쇼핑몰 ‘나마시떼’를 오픈했다. 나마시떼는 그동안 각종 소셜커머스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정인혜 도시락’을 선보이며, 20~30대 남녀 소비자들에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사랑을 받아왔다.

나마시떼는 공식 쇼핑몰을 오픈하면서 정인혜 도시락을 비롯한 체중조절 건강맞춤을 위한 ‘나마시떼 도시락’과 엄마의 정성을 담은 집밥 ‘엄니스 도시락’ 등 모든 연령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나마시떼의 도시락 제품들은 칼로리를 맞추기 위해 중량을 줄이지 않고, 250g의 동일 중량에 신선한 야채와 닭가슴살, 씨앗스테이크 등 저칼로리의 재료들을 사용하며, 밥을 기름에 볶거나 튀기지 않고 집밥 그대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한 3중 안전포장 시스템으로 도시락 자체에 진공 스킨팩이 부착되어 어떠한 오염, 이물질 침입으로부터 안전하고, 미국 FDA 정식승인을 받은 나마시떼만의 산소차단 공법 특수용기로 전자레인지 조리 시에도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한편, 나마시떼는 쇼핑몰 오픈을 기념하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내달 10일까지 도시락 세트를 증정하는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커피빈, 붉은 닭 담은 ‘2017 세뱃돈 봉투’ 선보여

사진제공=커피빈
사진제공=커피빈
커피빈코리아가 이색 세뱃돈 봉투 세트를 출시, 전국 300여개 커피빈 매장에서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커피빈의 ‘2017세뱃돈 봉투 세트’는 ‘큐트 화이트’와 ‘퍼플 다이아’의 2종의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다.

‘큐트 화이트 봉투’는 정유년 붉은 닭을 주제로 귀여운 이미지의 닭과 병아리 캐릭터를 삽입해 동심을 자극하며, 커피 원두와 눈꽃 모양이 어울러진 앙증맞은 패턴이 귀여운 매력을 더해 아이들의 눈길을 끌기에 안성맞춤이다.‘퍼플 다이아 봉투’는 닭의 벼슬에서 모티브를 딴 기하학 형태의 독특한 패턴이 특징이다. 봉투 전후면에 새겨진 멋스러운 패턴이 세련미를 증폭시켜 어른들에게 전하는 품격 있는 세뱃돈 봉투로 제격이다.

광동제약, ‘서울영상광고제 2016’ 은상 수상

광동제약은 지난 17일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진행된 ‘서울영상광고제 2016’에서 ‘비타500 - 버스카드편’ 광고가 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비타500 - 버스카드편’ CF는 일상 속에서 비타500이 필요한 순간을 재치 있게 표현한 내용으로 2016년 진행된 비타500 CF의 에피소드 중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다.

알바몬, ‘지키자! 최저시급’ 이벤트

알바몬이 혜리·임창정 광고 ‘알바의 상식’ 런칭을 기념하는 4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바몬 ‘지키자! 최저시급’ 이벤트는 알바몬 채용공고 중 최저시급을 준수하는 공고를 찾고, 공고 내에 나타나는 스탬프를 수집하는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는 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알바몬 PC웹은 물론 모바일웹, 알바몬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알바몬 최저시급 준수 공고에 나타나는 스탬프를 수집해 10개 이상의 스탬프를 모으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많은 스탬프를 획득한 참가자 1등~5등에게는 소니 디지털카메라, 에스프레소 커피메이커,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10개 이상의 스탬프를 모아 응모한 참가자 중 4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16일에 알바몬 공지사항 및 개별 문자 연락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1주일 이내에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오토비스 30% 할인 ‘설프라이즈’ 이벤트

자동물걸레청소기 전문기업 오토비스가 2017년 설을 앞두고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토비스 기존 제품에 3만원 상당의 청소포 패키지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신규 회원가입시에는 설프라이즈 패키지에서 추가 30%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가업FC, 소외이웃에 연탄 3000장 전달

삼겹살 전문점인 ‘구이가’와 실내포장마차 브랜드 ‘포차어게인’을 운영하고 있는 가업FC(대표 배승찬)가 2년 연속 연탄 기부에 나섰다. 가업FC는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연탄과 본사가 구입한 연탄을 포함해 총 3000장의 연탄을 마련하고 어려운 이웃 10가구에 전달했다. 지난 11일에는 가업FC 임직원들이 영등포구 신월동 일대에서 어려운 이웃을 직접 방문해 연탄을 배달했으며, 일부는 사회복지단체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을 통해 기부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