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두이서(韓都衣舍) 패션 기업 중국 진출 전략 설명회’가 오는 9일 심산기념문화센터 아트홀에서 열린다.
국내 패션 기업들의 실질적인 중국 진출 전략을 성공 사례와 객관적 데이터로 풀어 제시하는 ‘한두이서(韓都衣舍) 패션 기업 중국 진출 전략 설명회’가 오는 9일 심산기념문화센터 아트홀에서 열린다.
중국 패션 전문 전자상거래 기업인 한두이서가 주최하고 한경지앤아이, 한두동력, 한두형제가 주관하며 서초구가 후원하는 이번 설명회는 그동안 일방적인 한국식 사고방식과 중국 시장에 대한 얕은 이해도로 중국 진출에 실패한 경험이 있거나 실행에 옮기지 못하는 국내 패션 기업에게 올바른 해법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설명회에는 한두이서 두정국 부회장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국내 공식 파트너사의 한두이서를 활용한 중국 전자상거래 운영 전략을 집중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매드플레이스 염승근 본부장(한두이서 전자상거래 판매 전략), 아이익스프레스 이기혁 대표(한중 물류 전략), HCM 류동석 팀장(중국 디지털 마케팅 전략), CHUU 홍재범 부사장(한두이서 성공사례), 중소기업청 노용석 과장(중국 진출 정부 지원 정책), 비드바이 황철희 대표(글로벌 역직구 활용 전략)등이 발표자로 나선다.
특히 기조연설에 나선 두정국 부회장은 ‘온라인 패션 브랜드의 선도적 창조 시대’라는 주제로 한두이서의 차별화된 온라인 생태계를 통한 한국 패션 기업 중국 진출의 새로운 청사진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중소기업청에서는 약 150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중국 진출 중소기업들에게 전략수립, 컨설팅, 현지화를 집중 지원하는 ‘차이나하이웨이’ 사업 등 우리 정부의 중국 진출 지원 정책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한두이서 패션기업 중국진출 전략설명회는 패션 기업 관계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한두이서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