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 ‘어반브릭스’ 브랜드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10월 8일 06시 45분


코멘트

- 8~9일, 선착순 방문객 대상 라면 증정, 응모권 작성고객 대상 추첨 통해 냉장고, LED TV 등 증정

유니시티는 지난 7일 개관한 ‘창원 중동 유니시티’ 및 ‘어반브릭스’ 본보기집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반브릭스 브랜드 론칭 기념 이벤트는 8~9일 이틀간 진행된다. 선착순 라면 증정 이벤트는 견본주택 개관 후 입장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창원 중동 유니시티’의 총 가구 수인 6100가구에 맞춰 선착순 6100명에게 라면을 증정한다. 경품 추첨 이벤트는 견본주택에서 응모권을 작성한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한다. 50인치 LED TV, 트롬 세탁기, 전기밥솥 등 총 5000만 원 상당의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으로 추첨은 8일, 9일 오후 3시에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분양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3,4단지 공급을 통해 ‘창원 중동 유니시티’ 6100가구 대단지가 완성된다는 점과 ‘어반브릭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준비하게 됐다”며 “올 상반기부터 “창원 중동 유니시티”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창원시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주거, 자연, 교육’ 생활 주거복합도시 완성
유니시티 개발사업은 구 39사단 부지 대지면적 총 106만2083㎡에 주거와 자연, 교육, 생활이 어우러진 대규모의 주거복합도시 조성 사업이다. 이번 분양에는 ‘창원 중동 유니시티 3,4단지’ 및 상업시설·오피스텔·오피스로 구성되는 ‘어반브릭스’를 공급한다.

‘창원 중동 유니시티 3,4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필로티 구조 설계로 단지 내 개방감이 좋다. 또한 단지별로 어린이집, 다목적 실내체육시설, 피트니스 및 스파, 실내골프연습장, 키즈&맘즈카페, 작은도서관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근린생활시설 주차구역 제외)로 세대당 약 1.9대의 주차 공간 확보 및 전체 주차공간을 광폭 주차장(2.5m)으로 설계했다.

‘어반브릭스’의 상업시설은 약 180m길이의 스트리트형 상업시설로 조성될 예정으로 채광이 좋은 지상층에 상가를 집중 배치했다. 1층 공공보행로를 설치해 접근성을 높였으며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를 통한 수직동선도 확보했다. 오피스텔은 남향위주 배치로 일조량이 풍부하고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사생활 보호에도 힘썼다. 전용면적 59㎡는 2~3인 이상의 가족 구성원을 위해 주거기능을 극대화한 설계가 적용돼 ‘창원 중동 유니시티’ 아파트 전체가구의 약 8% 불과한 아파트 전용면적 59㎡의 대체상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창원 최초로 공급되는 섹션 오피스는 인근에 공공업무시설이 예정돼 있어 향후 편리한 업무처리가 가능할 전망이다.

본보기집은 창원시 의창구 중동 317에 있다.
동아경제 기사제보 eco@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