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 ‘조지아 고티카’모델 이민호, 우월한 기럭지로 여심 저격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9월 20일 14시 09분


코멘트
‘조지아 고티카’모델 이민호, 우월한 기럭지로 여심 저격

우월한 기럭지의 소유자 이민호가 남다른 모델 포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민호가 포착된 곳은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캔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프리미엄 캔 커피 제품 ‘조지아 고티카’의 TV 광고 촬영 현장이다.

최근 ‘조지아 고티카’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된 이민호는 조지아 고티카의 깊고 진한 아로마로 더욱 깊어진 휴식을 취한다는 ‘고티카 아로마 타임’을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이민호는 우월한 9등신 비율을 뽐내며 가만히 있어도 화보를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제공=코카콜라
사진제공=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의 깊은 향으로 더욱 깊어진 휴식 시간을 즐기는 이민호의 모습을 담은 새로운 TV 광고는 내달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조지아 고티카 제품은 조지아 고티카 아로마 블랙, 조지아 고티카 아로마 라떼, 조지아 고티카 스위트 아메리카노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커피석학 션 스테이만 박사와 손잡고 입 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향과 깊은 커피 맛에 라떼 특유의 부드러움이 감도는 ‘조지아 고티카 마스터스 라떼’를 출시한 바 있다.

굽네치킨·팻다운, 다이어트족을 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다이어트족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고자 굽네치킨의 ‘굽네 닭가슴살’과 CJ제일제당의 팻다운이 양사 공식 판매몰과 페이스북에서 오는 30일까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굽네치킨
사진제공=굽네치킨
양사 온라인 쇼핑몰인 굽네몰과 CJ온마트에서는 자사 제품을 구매 시 상대 제품을 증정하는 기획전이 운영된다. 굽네몰 홈페이지에서 굽네 오리지널 훈제 닭가슴살(10팩), 굽네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10팩)이 포함된 ‘다이어트 더블액션’ 패키지를 구매하면 팻다운 스포츠다이어트 10병을 무료로 증정하며, CJ 온마트 모바일앱에서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 30병을 구매 시 굽네 오리지널 훈제 닭가슴살 5팩이 제공된다.

또, 굽네치킨 페이스북에서는 ‘굽네 닭가슴살 X 팻다운’ 영상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정답을 맞춘 10명에게는 '굽네 닭가슴살 스페셜 패키지'인 굽네 오리지널 훈제 닭가슴살(6팩), 굽네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6팩),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6팩)를 증정한다.

맥스무비, 매일 1,000명에게 영화할인쿠폰 쏜다

영화 전문 미디어 맥스무비가 선착순 영화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맥스무비 모바일 서비스인 ‘지금 뭐 볼까’ 페이지 접속하면, 영화 예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쿠폰을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ID당 1일 1회씩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선착순 쿠폰을 놓친 이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맥스무비 모바일 서비스 ‘지금 뭐 볼까’ 를 이용하고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맥스무비 1년 자유 이용권(매월 2매 제공), 영화 예매권, 라바짜 커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인터파크도서, 이지성의 ‘내 아이를 위한 인문학’ 토크

인터파크도서가 제1회 북잼토크 ‘이지성의 내 아이를 위한 인문학 토크’를 오는 29일 오후 2시에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3층 이벤트홀에서 연다.

이지성은 초등학교 교사 시절 집필한 ‘학원, 과외 필요 없는 6·3·1 학습법’을 시작으로 2008년부터 전업작가가 되어 ‘꿈꾸는 다락방’, ‘리딩으로 리드하다’ 등 서른 권이 넘는 책을 출간한 베스트셀러 작가다. 2014년에는 ㈜차이에듀케이션을 설립해 부모와 교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인문학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북잼 토크는 리딩멘토 이지성의 강연 ‘아이와 함께하는 인문학 교육’(60분)과 불안한 부모를 위한 고민상담 Q&A(30분)으로 진행된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