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KFC 순살치킨 2종 출시…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50% 할인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8월 4일 15시 20분


코멘트

‘KFC 순살치킨’ 2종 출시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쉽고 간편한 ‘KFC 순살치킨’ 2종을 출시했다.‘KFC 순살치킨’은 KFC만의 비법으로 조리해 순살 치킨의 부드럽고 풍부한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특제 양념소스를 더해 매콤 달콤한 맛이 특징인 ‘크리스피 양념 순살 치킨’과 담백하고 짭짤한 ‘크리스피 순살 치킨’ 중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야외에서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디너 박스에 담아 준다. ‘크리스피 양념 순살 치킨 세트’는 순살양념치킨과 각종 신선한 야채를 상큼하게 버무린 코울슬로로, ‘크리스피 순살 치킨 세트’는 순살후라이드치킨과 코울슬로, 스위트칠리소스 1개, 허니머스타드소스 2개로 각각 구성됐다. 한편, KFC는 KFC 공식 페이스북에서 ‘KFC 순살치킨 슬로건 투표’를 통해 ‘뼈대 있는 치킨 가문의 뼈대 없는 치킨 탄생’이라는 슬로건을 선정했다.


한국 피자헛,‘프리미엄 피자 50% 할인’ 이벤트

○…한국 피자헛이 테이크아웃 선주문 시스템인 ‘시럽테이블(Syrup Table)’ 앱 서비스를 오픈 하고, 이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프리미엄 피자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시럽테이블’은 SK플래닛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선주문 앱으로 고객이 매장에 방문 하지 않고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신개념 O2O 서비스다. 시럽테이블 이용 방법은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가까운 주변 피자헛 매장에서 원하는 제품을 주문하고 결제하면 된다. 이후 전송된 픽업 알림 메시지에 따라 매장에 방문하면 주문한 메뉴를 찾아갈 수 있다. 한편, 피자헛은 오는 31일까지 방문포장 40%, 레스토랑 및 배달 30% 할인이 적용되는 프리미엄 피자 1억판 돌파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방문포장을 이용 할 경우, 시럽테이블 앱을 이용하면 기존보다 더 높은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토비스, 뜨거운 여름 최대 30% 할인이벤트

○…오토비스는 오는 8일까지 일 최고 기온이 35도 이상이면 자동물걸레청소기를 최대 30% 할인하는 ‘더위팔고 오토비스 사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오토비스는 자동물걸레청소기 무선형 제품(KAC-5500)과 일회용 청소포 4팩으로 구성된 ‘폭염패키지’를 3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자동물걸레청소기 구입시에 사용할 수 있는 2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오토비스 제품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금빛 기원 ‘파이팅 코리아’ 패키지 출시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우리나라 선수들의 금빛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배우 송중기와 박보검의 이미지를 새롭게 적용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고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패키지 디자인은 쌈바의 열정을 표현한 트로피칼(tropical) 배경에 ‘파이팅 코리아(Fighting Korea)’라는 문구를 더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송중기와 박보검의 이미지를 피자박스에 각각 다르게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수집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오는 19일까지(5일, 12일, 19일 총 3회) 매주 금요일마다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골든 프라이데이(Golden Fri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아워홈, 2016년 인턴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오는 17일까지 인턴 영양사와 조리사를 공개 모집한다. 지원 요건은 인턴 영양사의 경우 전문학사 이상의 식품영양학 관련 전공 졸업자 또는 2017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기 졸업자는 영양사 면허를 취득하고 조리 기능사 자격증을 1개 이상 보유해야 한다. 위생사 혹은 식음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지원자는 우대 받을 수 있다. 인턴 조리사 부문은 조리 자격증을 1개 이상을 보유한 조리 관련학과 전공 졸업자 혹은 2017년 2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영양사나 식음 관련 자격증이 있으면 가산점이 부여된다. 지원 서류는 오는 17일 자정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실무면접 및 인적성 검사·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채용 정보는 아워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떡담, 추석맞이 무료 감사 스티커 서비스

○…답례떡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떡담이 다가오는 추석을 대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답례떡을 선물할 수 있도록 무료 스티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떡담의 무료스티커 서비스는 결혼, 돌/백일,개업, 생일 등 상황에 맞춰 1대1 맞춤 디자인도 가능하다. 1대1 맞춤 제작 서비스는 원하는 사진과 문구를 입력하면 개성 있는 답례떡 문구와 스티커가 부착된 답례떡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신청은 떡담 홈페이지 게시판, 문자, 이메일 등을 통해 가능하다.

티몬, 페이코 더블적립 프로모션 실시

○…소셜커머스 티몬이 NHN엔터의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와 함께 여름맞이 더블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진행되며 8월 한 달간 구매횟수와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6%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티몬에서 페이코를 활용해 결제건수 3건, 구매금액 15만원이 넘으면 4%, 5건이상 결제하고 30만원이상을 구매할 경우 6%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8월 한 달 동안 최대 적립가능 금액은 10만원까지며 티몬에서만 더블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상 카드사는 신한, 국민, 삼성, 현대 등 10여종으로 적립금은 9월 14일 이후 일괄 지급된다. 단 유가증권이나 순금, 상품권 등 현금성 캐시 상품을 구입한 경우에는 적립이 제한된다.

중고나라, ‘애플 앱스토어·구글 플레이’ 동반 1위 기념 이벤트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 운영사 ㈜큐딜리온은 중고나라 모바일 앱이 6월 구글 플레이 인기 쇼핑앱 1위 등극에 이어 7월에도 애플 앱스토어 인기 쇼핑앱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중고나라 CF 영상 공유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중고나라 네이버 카페에 게재된 CF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SNS 채널에 공유한 후, 이벤트 게시판에 공유 링크와 중고나라 모바일 앱 닉네임 등을 남기면 된다. 프리미엄 선풍기 ‘발뮤다 그린팬S(1명)’과 ‘메가박스 영화 2매 예매권(10명)’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연세 골프 CEO과정’ 6기 수강생 모집

○…연세대 미래교육원이 오는 22일까지 ‘연세 골프 CEO과정’ 6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JTBC 골프 해설위원인 장재식 프로를 비롯해 김준겸, 최승규, 조현우, 최대웅 프로 등이 전문 강사로 나선다. 6기 과정은 오는 26일부터 11월 25일까지 경기도 기흥구 소재 코리아&골드CC에서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40명이다. 자세한 내용은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과 골든스포츠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