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양희교육연구소, ‘1318 멘토프로젝트’ 멘토 대학생 모집

  • 입력 2016년 7월 1일 16시 13분


코멘트

지양희교육연구소가 7월 수시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자기소개서 작성을 돕기 위한 ‘1318 멘토’ 어플리케이션 출시와 함께 학생 개개인의 자기소개서 첨삭을 지도하고 올바른 방향을 제시할 대학생 멘토를 모집한다.

대입을 준비하는 입시생들을 대상으로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정보를 연구하고, 해당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며 입시생 개개인에게 적합한 입시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지양희 교육연구소의 ‘1318 대학생 멘토’ 신청 자격은 현재 대학교에 재학 또는 휴학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7월 1일부터 대학생 멘토를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되는 1318멘토프로젝트 멘토 대학생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자기소개서 책임 컨설턴트 교육 과정을 이수해야 하며, 대치동 입시 전문가들이 참여해 이론과 실전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지양희교육연구소는 입시생의 멘토 역할을 해야 하는 대학생들의 자질과 능력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멘토 교육부분은 특히 많은 중점을 둘 계획이다.

1318멘토프로젝트의 교육 참가비는 무료이며, 교육과정을 성실하게 이수하고 실전 능력이 인정되는 대학생은 지양희교육연구소의 멘토 대학생으로서 지속적인 활동도 할 수 있다.

멘토 대학생들의 오프라인 교육은 오는 7월 13일 선릉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한 대치센터 5층 대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지양희교육연구소의 지양희 소장과 키움에듀입시전략연구소 장용호 소장이 직접 진행한다.

대학생 멘토교육 강연교수로 초빙된 장용호 소장은 중앙대 진로진학 상담사 자격과정 교수와 부산대 진로진학상담사 심화과정교수, 교육청 진로진학 담당교사 대상 진학심화 연수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최고의 입시 전문가로, 대입 및 고입 학부모 교육 등의 입시설명회를 300여 회 이상 진행한 실전에 강한 입시베테랑이다.

한편 지양희교육연구소는 이번 여름 수시 때 앞서 소개된 ‘1318 멘토프로젝트’ 학생부종합전형첨삭앱 외에도 입시전문가와 IT 전문가, 앱개발 전문가들과 함께 전국의 모든 학생과 학부모가 지역, 소득, 시공간 문제를 극복해 활용이 가능한 입시 솔루션인 ‘1318 멘토프로젝트’ 교육정보나눔 앱을 7월 수시 입시 시기에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앱은 무료로 제공된다.

최근 지양희교육연구소는 수시전문 입시사이트인 씨사이트와 MOU를 맺고 학생부종합전형 맞춤컨텐츠를 공동개발 했으며, 학생부종합전형 자기소개서 작성법을 공개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기소개서 온라인첨삭 대학생 1318멘토프로젝트 멘토 대학생 모집에 대한 문의 및 신청은 지양희교육연구소 한동진 실장 이메일 및 전화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지양희교육연구소 메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