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지면서 전문 자격증 취득으로 눈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퇴직 후 제2의 직업을 찾으려는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층에게도 낮은 청년 취업률을 극복할 만한 대안으로 공인중개사 등의 자격증 시험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특히 공인중개사 시험의 경우, 응시자가 늘어나면서 난이도가 과거에 비해 점점 상향 조정되는 추세다. 때문에 독학으로 도전하기보다는 전문가의 조언을 듣고, 체계적인 교재와 강의의 도움을 받는 게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사이트 ‘무크랜드’가 공인중개사 자격증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테마특강 형식의 공인중개사 학습 콘서트를 개최하기로 해 주목받고 있다.
무크랜드의 공인중개사 콘서트는 ‘가장 출제빈도가 높은 파트 핵심이론 및 문제 30선’을 주제로 6월 25일, 26일, 7월 3일까지 3번에 걸쳐 개최된다.
6월 25일(토)에는 부동산학개론 서대술교수, 6월 26일(일)은 민법 서석진 교수, 7월 3일(일)은 부동산공법 박후서 교수가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오랜 강의 경력을 가진 교수진들이 알려주는 빈출 이론과 문제풀이, 각 과목별 출제경향과 남은 기간의 학습전략 비법까지 전수받을 수 있다.
또 궁금한 점을 교수들에게 직접 물어볼 수 있는 질의 응답 시간도 준비돼 있다. 질의 응답 기회를 얻지 못했더라도 온라인을 통해 질문하면 교수진들이 직접 개인메일로 답변을 보내준다.
이 밖에도 콘서트 참석 시 무크랜드 교수진들의 10년 이상 강의경력을 바탕으로 제작한 ‘가장 출제빈도가 높은 파트 핵심이론 및 문제 30선’ 과목별 자료집을 제공한다.
한편, 학습 콘서트의 사전참가자로 등록할 경우 신청금액의 최대 2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한 사은품 증정 기회도 주어진다. 무크랜드는 5월 31일까지 선착순 300명의 사전 참가자를 접수 받을 계획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