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분양현장]티오피클래식, 신분당선 개발-이케아 2호점 입점 등 투자가치 높은 오피스텔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4월 8일 03시 00분


코멘트

원흥 티오피클래식
전용 28∼47m² 270실 소형 위주 구성…지하철 3호선 원흥역 코앞 초역세권
전 타입 복층설계로 공간활용 극대화…사생활 보호에 효과적인 편복도 형식
에어컨-냉장고 등 풀 빌트인 시스템

㈜티오피클래식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지구 상2-2블록(원흥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한 ‘원흥 티오피클래식’ 오피스텔을 분양 중이다. 시공은 ㈜효산주택개발이, 분양관리신탁은 ㈜아시아신탁이 맡았다.

‘원흥 티오피클래식’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21층 2개동 규모로 전용 28∼47m² 총 270실의 소형 위주로 구성된다. 면적별 실 수는 전용 28m² 162실, 전용 41m² 90실, 전용 47m² 18실 규모다.

3호선 원흥역 초역세권, 사통팔달 교통망 자랑


‘원흥 티오피클래식’ 오피스텔은 지하철 3호선 원흥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조성된다. 또한 일산 킨텍스역과 삼성역, 동탄역을 연결하는 GTX(2022년)도 이용이 수월하며 제3차 국도철도망 구축계획 중 신분당선 북부 연장에 삼송역이 종점으로 포함되면서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자가용을 이용하면 원흥∼강매 간 도로를 통해 자유로, 외곽순환도로 진입이 용이하고 강변북로, 화정∼신사 간 도로(개통 예정)를 통해 서울 접근성도 좋다.

원흥역은 서울의 마지막 관문인 구파발역과 불과 3정거장 떨어진 곳으로 서울로 출퇴근하는 젊은 근로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되는 곳이다.

‘원흥 티오피클래식’은 원흥지구 및 인근 삼송지구에 들어서는 대규모 유통시설로 인해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지면적 9만6555m² 규모의 신세계 복합쇼핑몰(2017년)이 입점을 앞두고 있어 쇼핑, 놀이, 공연, 교육, 외식을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다.

종합 가구 쇼핑몰인 이케아 2호점(2017년)도 원흥역 인근에 입점을 앞두고 있어 ‘원흥 티오피클래식’의 투자가치가 더욱 기대된다.

여기에 5600여 명의 근로자가 근무하는 삼송테크노밸리도 인근에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가 기대된다.

각종 커뮤니티 확보, 임대수익보장제 등 다양한 혜택

‘원흥 티오피클래식’ 오피스텔은 삼송지구 내 최초로 전 타입 복층형으로 설계되어 공간활용을 극대화했다. 또한 일반적 오피스텔이 한 층에 여러 가구를 배치해 설계한 것과 달리 층별로 7∼8개의 실로 배치하고, 편복도 형식으로 하여 사생활 보호가 가능하며, 쾌적성이 강조되는 타워형 구조로 차별화했다.

1, 2인 가구의 라이프 패턴을 고려한 맞춤식 설계와 편의시설을 제공하는데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 등 풀 빌트인 시스템을 도입했다.

입주민 편의시설인 커뮤니티 시설도 눈길을 끈다. 3층에는 주민 공동 시설을 계획하고 있으며 지하에 코인세탁실, 무인택배시스템 등이 계획되어 입주자들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단지 앞 창릉천 수변공원과 520%의 용적률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가구당 1대 이상의 자주식 주차공간을 확보하여 주차에 대한 걱정도 없애 주었다.

‘원흥 티오피클래식’ 오피스텔은 준공 후 임대수익을 보장하는 조건(임대차 계약일 이후 월 70만 원 24개월간) 등으로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 단지는 삼송·원흥지구에 분양 중인 다른 오피스텔보다 빠른 준공을 앞두고 있어 선점적 임대수요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홍보관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3번지(원흥역 주변)에 마련되어 있다. 입주는 2018년 3월 예정이다. 문의 1877-8868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화제의 분양현장#티오피클래식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