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석촌호수 주변, 개발기대감으로 ‘들썩’ ‘나인파크 잠실 석촌호수’ 관심 쏠려

  • 입력 2014년 12월 24일 10시 54분


코멘트
- 잠실관광특구 지정, 제2롯데월드 개장, 삼성SDS의 입주로 잠실 석촌호수 일대 술렁~
- 개발호재 고스란히 다 누릴 수 있는 ‘나인파크 잠실 석촌호수’ 오피스텔 석촌호수 바로 앞에 공급 중

잠실 석촌호수 일대가 대형 개발 호재들로 들썩이고 있다.

송파 생활권의 핵심지역인 잠실 석촌호수 인근지역이잠실관광특구 지정, 제2롯데월드 개장, 삼성SDS의 입주로 부동산가치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는 것.

잠실관광특구는 서울에서 5번째로 지정된 것으로 강남권에서는 최초다. 관광특구란 외국인 관광객 유치 등을 위해 관광활동과 관련된 서비스, 안내 및 홍보활동 강화 등 관광여건을 집중적으로 조성할 필요가 있는 지역을 법으로 지정한 곳을 말한다. 롯데월드~석촌호수~방이동을 아우르는 잠실관광특구는 2.31㎢ 규모로 연간 4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을 유치하고 6조원 이상의 매출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올10월 임시개장한 제2롯데월드가 2016년완전개장을 하면유동인구는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국내외 관광객이 연간 250만명가량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며, 인근 유동인구는 연간 1억명에 달할 것으로 추산된다. 상시 고용인구만 해도 2만명에 이를 예정이다.

특히, 삼성SDS 본사가 잠실에 터를 잡으면서 고소득수요층이 대거 들어온 것도 잠실의 가치를 상승시켜주고 있다. 전체 약 7000여명의 직원들이 올 여름 이주를 했고, 이어 파생하는 각종 산업들이 술렁이고 있는 상태다.

부동산관계자는 “대규모 개발호재 외에도 내년 초 9호선 2단계 개통 후 지하철 9호선 3단계(종합운동장~보훈병원)까지 추가로 개통되면 교통여건이 더욱 좋아지기 때문에 석촌호수 주변가치는 높게 치솟을 것이다”며 “최근 저금리기조가 지속되면서 투자자들이 배후수요가 풍부한 잠실지역 오피스텔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잠실권 개발호재들의 수혜를 고스란히 다 누릴 수 있는 ‘나인파크 잠실 석촌호수’ 오피스텔이 분양 중이라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쓰엘브이피에프브이가 시행하고 ㈜CJ건설이 시공하는 이 오피스텔은 석촌호수 바로 앞인 서울 송파구 석촌동 24번지 외위치한다. 지하 5층~지상 22층 2개 동, 전용면적 19㎡, 264실로 구성된다.특히, 수요가 많은 전체 소형면적으로만 만들어져 눈길을 끈다.

나인파크 잠실 석촌호수는 희소가치 높은 호수조망권과 풍부한 배후 수요, 뛰어난 교통환경, 수준 높은 생활 인프라 등 오피스텔로서 최고의 조건을 갖췄다는 평가다.

단지 바로 앞에 석촌호수가 있어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호수조망이 가능하고, 송파나루공원도 인접해 여유롭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서울 안에서 호수조망이 가능한 오피스텔은 거의 없어 그 희소가치가 매우 크다.

나인파크 잠실 석촌호수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으로 자랑한다. 지하철 2호선,9호선 환승역잠실역, 8호선 석촌역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고, 2016년에 지하철 9호선이 연장개통되면삼전역(가칭)을 인근에서 이용할 수 있어 트리플역세권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또, 석촌호수로, 송파대로가 인접하여 올림픽대로, 동부간선도로의 진입이 수월하다.

단지 인근에는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제2롯데월드, 롯데마트, 홈플러스, 송파구청, 서울아산병원, 레이크호텔 등 쇼핑시설, 문화시설, 편의시설이 풍부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내부는 풀옵션, 풀퍼니시드 형태로 구성되어 입주자들의 만족도와 임대인들의 임대수익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전기쿡탑, 전자레인지, 빌트인 냉장고,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드럼세탁기 등 생활에 필요한 전반적인 시설들이 제공되어 불편함이 없다.

특히, 일반 오피스텔보다 훨씬 높은 3.6m의 높은 천정고가 특징이다. 일반 오피스텔의 천정고가 2.3m~2.7m인 점을 가만하면 약 1m이상 높은 것으로 극대화된 공간감과 여유로운 수납공간의 확보가 가능하다.

뿐 만 아니라 입주자들의 생활안전을 위해 보안시설이 곳곳에 마련되고,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원격검침시스템 등 생활의 편의성을 높이는 시스템이 제공된다. 또, 쾌적한 실내환경과 에너지 절감을 위한 전열교환식 환기시스템도 적용된다. 옥상에는 작은 쉼터를 마련하여 탁 트인 호수조망이 가능하도록 했다.
나인파크 잠실 석촌호수의 입주는 2017년 6월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서울 송파구 52-9번지로 레이크호텔뒷편에 마련되어 있다. 24~26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내방객들께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파리바게트 케익을 제공하며, 22일부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관심고객을 등록할 시 스타벅스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문의 02-2202-1919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