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특산물 쇼핑몰 충남 ‘농사랑’ 오픈 기념 사랑해유 이벤트

  • 입력 2014년 6월 19일 09시 56분


충남 지역 15개 시, 군에서 엄선된 농특산물을 직거래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충청남도 농특산물 온라인 직거래장터 ‘농사랑’이 오픈된 것이다.

‘농사랑’은 6월 20일(금)까지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랑해 You! 이벤트’는 농사랑에서 농특산물을 구매한 후 인증샷을 보낸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32인치 스마트TV를, 2등 2명에게는 휴롬, 3등 10명에게는 쌀 20kg을 증정한다.

‘농사랑 3행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참여방식은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농사랑으로 삼행시를 지은 후, 농사랑 응원댓글을 달면 된다. 당첨자 1등 1명은 오쿠중탕기를, 2등 2명은 10만 원 상당의 외식상품권, 3등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받게 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5일(수)이다.

한편, ‘농사랑’은 충청남도가 지역 농가들과 함께 ‘3농 혁신’의 일환으로 마련한 충청남도 농특산물 전문 쇼핑몰이다. 3농 혁신은 ‘농어촌 주민이 주체가 되어 친환경 농업을 실천하고 향토문화를 전승하면서 도농상생 교류를 통해 더불어 잘사는 농어촌 공동체 사회를 실현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충청남도의 희망 프로젝트다.

농사랑 관계자는 “직거래 방식으로 운영되는 농사랑 쇼핑몰을 통해 소비자들은 안전하고 신선한 농산물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현재 농사랑 쇼핑몰에는 쌀/잡곡 및 과일/채소, 반찬/장류, 가공식품, 건강식품 등 다양한 농특산물이 마련돼 있다”며 “제품 구매에 앞서 오픈 이벤트에 참여해 많은 혜택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농사랑 오픈 이벤트 및 쇼핑몰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ongsarang.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