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노무사 꿈, 합격자 멘토링으로 한 발짝

  • 입력 2013년 12월 23일 09시 54분


각종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에게 중요한 것은 묵묵히 끈기를 가지고 공부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보다 빠른 합격을 기원한다면 멘토들의 노하우를 전수받고 공부하는 것이 합격의 지름길이 될 수 있다. 이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합격자 수기나 합격자들의 노하우를 전해 들으려고 한다. 전문 강사들보다도 막 합격한 선배들의 이야기가 실전에서 도움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고시닷컴(www.passonpass.com)에서 2014년 공인노무사 온라인 멘토링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노무사 시험 준비생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이벤트는 2014년 노무 2차 준비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 되며 GS1기 종합반 구성을 구매할 경우, 노무사 합격생이 직접 노무사시험 준비생의 멘토가 되어 합격 노하우를 전수한다.

멘토링 기간은 2014년 2월 10일부터 3개월 간이며, 본인의 멘토는 직접 선택이 가능하다. 멘토링 서비스를 통해 멘토들의 개인 정리 자료, 필기 노트, 그 외 학습 자료 및 공부방법론 상담, 학습상담 등으로 노무사 합격의 생생한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다.

고시닷컴 관계자는 “이번 멘토링 서비스에 참여하는 멘토 중 제 22회 합격자의 경우 몇 달 전까지 수험생이었기 때문에 수험생활의 현실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을 것”며, “실질적으로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시닷컴에서는 2014년 노무 2차 준비하는 회원들에게 멘토링 서비스 외에도 종합반 선판매 10% 할인, 결제일 최대 150일 수강기간 부여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