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브리핑]LG, G2폰 전용 ‘쿼드비트2’ 이어폰 공개外

  • 동아일보
  • 입력 2013년 8월 6일 03시 00분


코멘트
■ LG, G2폰 전용 ‘쿼드비트2’ 이어폰 공개外

LG전자는 7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공개할 예정인 스마트폰 ‘LG G2’의 전용 이어폰 ‘쿼드비트2’(사진)를 5일 먼저 선보였다. 쿼드비트2는 지난해 ‘옵티머스 G’에 제공돼 “20만 원대 이어폰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았던 ‘쿼드비트’ 이어폰의 후속 제품이다. 쿼드비트2는 전작에 비해 저음과 고음의 균형감을 높이고 고음의 피크를 줄여 자연스러운 소리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 올 뉴 카렌스 구입땐 그늘막 텐트 선물

기아자동차는 ‘올 뉴 카렌스’를 구입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통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기아차는 이달에 올 뉴 카렌스를 사는 고객 전원에게 ‘콜맨’의 그늘막 텐트를 준다. LPi 모델 구입 고객에게는 SK LPG충전소 5000원 할인쿠폰 20매(월 2매)를, 디젤 모델 구입 고객에게는 인터파크의 커플 영화 예매권 5매(월 1매)를 증정한다.
■ 아우디코리아, 냉각수-타이어 등 무상점검

아우디코리아는 5∼23일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철 안전운행을 위한 ‘2013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에 아우디 서비스센터(080-767-2834)에 사전 예약한 고객은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등 24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또 유상 수리할 경우 부품 값을 10% 할인해 준다.
■ 동부하이텍, 실리콘웍스에 TV전력관리칩 공급

동부하이텍은 국내 시스템반도체 전문업체인 실리콘웍스에 액정표시장치(LCD) TV 패널용 전력관리 칩을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전력관리 칩은 전자제품에 사용되는 전력을 적재적소에 배분해 전력소모량을 줄이고 배터리 사용 시간을 늘려주는 기능을 한다. 동부하이텍은 곧 PC용 모니터 등 TV 이외 다른 전자제품의 전력관리 칩도 양산할 계획이다.
■한국GM, 알페온 골프대회에 고객 초청

한국GM은 다음 달 30일 강원 춘천시 제이드팰리스CC에서 열리는 ‘제2회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에 알페온 기존 고객 및 관심 고객 144명을 초청한다고 5일 밝혔다. 알페온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 ‘알페온 케어’의 일환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이 다음 달 11일까지 알페온 공식 홈페이지(www.gmalpheon.co.kr)를 통해 신청하면 다음 달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 신세계사이먼-부산銀, 지역경제발전 협약

신세계사이먼과 부산은행은 5일 부산 동구 범일동 부산은행 본점에서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등을 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 신세계사이먼은 신세계그룹의 아웃렛 사업을 담당하는 회사다. 양측은 지역인력 우선채용과 지역축제 참여, 불우이웃돕기, 지역특산물 직거래장터 지원 등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협약에 따라 부산은행을 부산 프리미엄 아웃렛(29일 개점)의 주거래 은행으로 지정하게 됐다. 16일에는 부산 기장군에 장학금 2억 원을 기탁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한국GM#동부하이텍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