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 TV도 난리난 일본 ‘키위팩’ 열풍…알고 보니 ‘스퀴즈업’ 위엄

  • Array
  • 입력 2013년 4월 24일 10시 55분


- 일본에 이어 국내 ‘키위 수면팩’ 화제…비타민 함유에 기미•피부 미백까지 ‘만능 화장품’
- 스퀴즈업, 일본 키위 수면팩 브랜드 ‘1위’…국내에서도 ‘뜨거운 관심’
- 엠아이시크릿 스퀴즈업, 키위를 그대로 갈아 만든 천연 ‘물광 폭탄, 비타폭탄’ 팩

일본 열도는 지금 키위팩 열풍이다. 특히 일본 여성들 사이에서 ‘키위 수면팩’이 화제다. 엄청난 인기의 주인공은 바로 스퀴즈업이다. 스퀴즈업은 뉴질랜드 제스프리 키위만을 사용한 천연팩으로 이미 ‘자면서 예뻐지는 팩’으로 일본 후지 TV등 언론의 뜨거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키위를 바르고 자면 다음 날 미인이 된다? 키위는 뷰티 과일이라 불려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훌륭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 무려 사과의 20배, 오렌지의 5배에 해당하는 어마어마한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 피부에 탄력을 불어넣어주는 콜라겐 합성효과에 도움을 줘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게 한다. 잡티 개선, 기미 예방 등 피부 미백에도 뛰어난 효과를 자랑하는 과일 중의 과일이라 할 수 있다.

이뻐 지는데 국경이 따로 없는 법. 키위팩 일본 열풍이 한국에까지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지난 3일 온라인 생중계 사이트 아프리카 TV에서 시청자 수 1만 명이 넘는 유명 BJ가 바르고 자는 키위 수면팩을 방송에서 소개해 인기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이슈가 됐다.

포토샵 강좌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BJ 징징초선은 이날 방송에서 포토샵 보정효과처럼 피부를 밝고 예쁘게 꾸밀 수 있는 비법으로 한창 유행 중인 ‘키위 수면팩’을 소개했다. 유명 BJ 징징초선이 소개한

이 제품은 천연 키위로만 만들어진 ‘스퀴즈업’ 수면팩인 것으로 알려졌다.
BJ 징징초선은 “키위를 얼굴에 직접 바를 수 없다면 천연 키위 성분이 그대로 함유되어 있는 마스크 팩을 바르면 된다”라고 설명하며 방송에서 진짜 키위처럼 생긴 화장품으로 얼굴에 발라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스퀴즈업은 키위를 그대로 갈아 만든 천연 수면팩으로 고급 화장품에만 사용된다는 식물성 휘또비타 성분이 무려79.8%나 들어있다. 그 귀한 휘또비타의 양이 자그마치 고급 브랜드 화장품의 4배에 달한다. 수분 폭탄과 비타 폭탄을 맞은 듯 넘치는 수분과 영양을 자랑한다.

‘키위 수면팩’ 광팬인 징징초선은 이어 “포토샵처럼 물광 피부를 만들고 싶으면 키위팩을 꼭 하라. 키위를 갈아서 하는 것보다 간단하며 효과도 훨씬 좋다”라고 조언했다.

엠아이시크릿 관계자는 “천연 키위 수면팩 ‘스퀴즈업’은 원래 일본에서 크게 히트를 친 수면팩이다. 국내 역시 열풍을 이어받아 각종 방송은 물론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입소문을 타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와 같은 반응으로 키위를 직접 갈아 만든 듯한 키위 수면팩의 매출 역시 대폭 상승하면서 국내에 본격적으로 ‘키위 스퀴즈업 마스크팩’을 선보이게 됐다”고 덧붙였다.

뷰티 브랜드 엠아이시크릿은 23일부터 ‘키위 스퀴즈업 마스크팩’ 그랜드 런칭을 기념해 소셜커머스 쿠팡과 제휴하여 특별한 조건으로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엠아이시크릿 스퀴즈업 ‘그랜드 런칭 세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bit.ly/10VnXHG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