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맞춤 초정밀 보청기 ‘포낙보청기-광주동구센터’

  • 입력 2013년 2월 20일 09시 36분


세심한 서비스로 만족도 우수!

샛바람이 스치는 소리, 냇물이 흐르는 소리, 아기의 발걸음 소리, 그리고 내 옆에 있는 연인의 사랑스러운 목소리까지…. 세상에는 놓치기 아까운 소리들이 무척 많다.

그러나 복잡한 현대사회 속에서 많은 스트레스와 각종 질병에 시달리는 현대인들 중에는 이러한 작은 소리들을 놓치는 경우도 십상이다. 노인성 난청, 유소아 난청, 소음성난청, 이명 등 청각에 문제가 생긴 이들이 그만큼 많기 때문이다.

이에 청각기능이 미약하거나 미세한 소리를 잡아내지 못하는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것이 바로 디지털보청기이다. 놓치기 쉬운 작은 소리까지 대신 전달해주는 디지털보청기는 현대인들의 유용한 귀가 되고 있다.

이에 국제기준을 만족하는 최첨단 보청기 관련 장비들로 보청기 착용 전후 청력평가는 물론 보청기 조절, 보청기 AS 등을 과학적으로 평가하여 보청기의 수준을 업그레이드 하는 보청기전문업체가 있어 단연 화제를 낳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포낙보청기-광주동구센터’(대표 구인엽).

이미 광주보청기매장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포낙보청기-광주동구센터’(http://ear-114.com)는 유럽의 선진화된 난청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각종 난청 및 청각재활, 보청기 착용과 관리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보청기 전문 기관이다.

단순히 보청기를 수리하거나 판매하는 보청기매장에 머무르기 보다는 청각전문 언어치료실, 이비인후과, 청각관련대학들과 함께 협력하여 난청인에게 적합한 보청기 재활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는 점이 ‘포낙보청기-광주동구센터’의 커다란 경쟁력 중 하나.

때문에 유소아 및 노인성, 소음성 난청의 재활을 위해 지인의 추천이나 입 소문을 듣고 ‘포낙보청기-광주동구센터’를 찾아와 디지털보청기를 주문하는 이들도 많을 만큼 광주보청기수리, 광주디지털보청기, 광주디지탈보청기 하면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굳건하게 자리잡고 있다.

디지털보청기 업계 중에서도 1위라는 자부심에 맞게 세세하고 정밀한 과정을 통해 고객 한명 한명에 맞는 초정밀 보청기를 지향하는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음은 당연한 일 일터.

이에 ‘포낙보청기-광주동구센터’의 구인엽 대표는 “20채널 프리미엄형부터 16채널 고급형, 6채널 일반형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보청기 제품들이 귓속형, 귀걸이형, 오픈형 등으로 맞춤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잃어버린 작은 소리까지 찾아 줄 수 있는 ‘포낙보청기-광주동구센터’가 되겠다”고 전했다.

포낙의 전매특허 기술을 통해 어려운 고주파수 소리도 청취가 가능한 범위로 압축하는 등 혁신적인 품질을 선도하고 있는 ‘포낙보청기-광주동구센터’의 보다 자세한 디지털보청기 안내 및 구입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62-222-8901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