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과 피지분비가 적은 겨울철은 상대적으로 유분관리에 소홀하기 쉽다. 그러나 세계적인 미용 평론가 폴라비가운은 적절한 유분관리는 겨울철에도 반드시 필요한 것으로, 유분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기 어렵다고 조언한다.
또 폴라비가운은 겨울철 유분관리는 여름철보다 섬세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한다. 춥고 건조한 겨울철은 수분 공급에 치중하느라 유분 조절에 실패하기 쉽고, 결국 모공이 확대되고, 피부가 거칠어지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적당한 유분관리 방법을 찾지 못했다면 폴라초이스의 신제품 ‘스킨 발란싱 오일-업소빙 마스크’를 활용해 보는 것도 방법이다.
‘스킨 발란싱 오일-업소빙 마스크’는 대부분의 여성들이 쉽고, 편리한 마스크 제품을 선호하는 것에 착안해 개발된 것으로 손 쉬운 유분관리가 가능한 마스크 제품이다. 세안 후 유분이 많은 부위 혹은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르고 10~15분 후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주는 것으로 관리가 끝난다. 지성 및 트러블 피부는 주2~3회, 복합성 피부는 주1~2회 만으로 충분한 관리가 가능하다.
폴라초이스 관계자는 “클레이와 비타민의 독특한 배합으로 피부의 유분을 흡수하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마스크 제품”이라면서 “제품의 진정 성분이 얼굴의 과도한 유분을 흡수해 늘어난 모공과 블랙헤드를 줄여주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해 준다”고 전했다.
한편 세계적인 화장품 전문 브랜드 폴라초이스는 ‘나 없이 화장품 사러 가지 마라’, ‘뷰티 바이블’ 등의 저자이자 글로벌 뷰티 전문가 폴라비가운이 만든 코스메틱 브랜드로, 주름, 트러블, 주사, 민감성, 지성, 건성 등을 위한 세분화된 스킨케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100% 인공향 무첨가, 자극성분 무첨가, 인공색소 무첨가 등 자연친화적인 제품 라인으로 전 세계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