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루 센트럴하임’ 모델하우스 오픈, 주말 인파로 ‘북새통’

  • Array
  • 입력 2012년 11월 17일 09시 52분


포항시 남구 상도동 상도지구에 건설예정인 ‘포항 상도 코아루 센트럴하임’이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북새통을 이루어 오픈 첫날 약 1만 명이 방문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관람객이 구름떼처럼 몰려들어 모델하우스 내부는 청약일정과 아파트 문의를 하는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었고 모델하우스 방문객의 대기행렬은 시간이 지나도록 줄지 않았다.

모델하우스에서는 상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응모하여 매주 토요일 오후4시 경품추첨 1등 삼성 지펠 김치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 전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우진건설(주)와 경관종합건설(주)가 위탁하고 (주)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는 “포항 상도 코아루 센트럴하임”은 포항상도지구 도시개발구역 2블럭에 들어서는 아파트로 지하 1층 ~ 지상 28층, 총 448세대이며, 평형대는 59㎡, 70㎡, 84A㎡, 84B㎡로 최근 고객 관심이 가장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전체를 구성하였다.

포항 상도 코아루 센트럴하임이 들어서는 상도지구 내에는 대형 복합 쇼핑센터가 입점 예정으로 투자가치로서 손색이 없는 노른자위 자리이며 단지 앞 시외버스터미널 방향으로 이어지는 왕복6차선 직선연결도로가 개설 예정에 있어 구시가지의 생활인프라를 쉽게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남구 최고의 입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위치에 이러한 다양한 개발계획과 시설들이 개발 완료되면 향후 프리미엄가치가 크게 상승할 것이라고 부동산 관계자들은 예상하고 있다.

또한 시공사인 우진건설은 한국신용평가등급 A의 재무구조를 가진 경북지역의 우량건설회사로 우수한 수준의 기술로 시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분양 관계자는 “일부세대는 형산강 조망을 누릴 수 있는 등 남구지역 에 남은 마지막 공동주택용지로 남구의 마지막 분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분양문의. 054)-277-48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