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지역(창원,마산,진해) 최대 규모 체대입학 전문 ‘맥시멈체대입시컨설팅’

  • Array
  • 입력 2012년 10월 11일 14시 51분


경남대 체육교육과 9명 최다합격 이뤄!

어릴 적부터 진로 결정에 대한 중요성이 점점 커지면서 보다 빠르고 체계적인 진로 준비를 위해 각 분야 별 전문 학원을 찾는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예체능은 어릴 때부터 재능을 개발해 준비하고 오랜 기간 동안 체계적인 교육을 받는 것이 중요한 분야이기 때문에 예체능을 꿈꾸고 있는 이들의 입시 대열에서는 입시 전문 학원을 통해 체계적으로 준비하는 것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입시 전문 학원은 서울 지역에 밀집되어 있어 창원, 마산, 진해 등의 지방에서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자 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아쉬움이 남기 마련이다.

이에 창원, 마산, 진해 지역을 포함한 경남지역의 최대 규모로 명성을 얻은 ‘맥시멈체대입시컨설팅’(http://cafe.daum.net/maximum09)이 지방에서도 가능성이 충분한 학생들을 발굴하여 그들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입시 학원으로 인정받고 있어 화제다.

‘맥시멈체대입시컨설팅’은 경남대학교 체육교육과 출신으로 마산대학교 외래교수를 겸임하고 있는 홍동호 대표를 비롯하여, 탄탄한 실력이 뒷받침 된 경남대 체육교육과 출신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는 전문입시학원이다.

일반적인 체대입시 외에도 공무원 실기, 소방관 경찰관 교정직 실기 준비 등을 도와 경남 지역에서 많은 인재들을 위한 교육시스템으로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다. 특히 육상의 경우 육상 선수 출신 김태룡 실장의 전문적 지도가 뒷받침 되고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수준.

최근에는 2012년 경남대학교 체육교육과에 9명, 경상대 2명, 부산대 2명이 합격을 하며 창원 체대 입시 중 최고의 사범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학원 내 학생 사범대 합격률 60%이상을 유지하며 지역최고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맥시멈체대입시컨설팅’이기에 경남대학교 입시생 중 실기에서 유일하게 올 만점을 받은 두 명의 학생을 배출할 수 있었던 것이다.

그 밖에도 창원, 마산, 진해 등 경남 지역 최대의 체대입시학원 ‘맥시멈체대입시컨설팅’에서는 0.1점 단위 예측 시스템,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과 나의 점수 차이 계산 등 수시로 바뀌는 입시 정보를 발 빠르게 제공하고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입시생을 위해 학원 90평 체육관 자체보유를 비롯한 3분 거리 중학교 150평 규모의 체육관 항시 대관, 차량운행 승합차 3대 운행 등의 편의시설에도 꼼꼼하게 신경 쓰고 있다.

이에 ‘맥시멈체대입시컨설팅’ 홍동호 대표는 “원하는 체대입학, 또는 공무원, 소방관 합격 등을 위해 더 좋은 시설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끊임없이 연구해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서울의 전문 체대 입시학원 못지 않은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며 창원, 마산, 진해 등의 아이들에게 큰 희망이 되는 ‘맥시멈체대입시컨설팅’이 되겠다” 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커리큘럼 안내 및 상담은 ‘맥시멈체대입컨설팅’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가능하다.

문의 055-256-1789 / 010-4667-3395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