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미리 신청하면 혜택이 듬뿍

  • Array
  • 입력 2012년 9월 11일 10시 52분


이스트우드 아카데미 학비 10%할인 + 왕복항공권 제공

매년 방학 때면 초.중생 자녀를 둔 부모들은 방학동안에 자녀들에게 영어습득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해외 영어캠프에 참가시키거나 단기 어학연수 프로그램에 등록하거나 아예 외국 학교에 스쿨링 조기유학을 보내어 영어학습 기회를 부여하는 부모들이 늘어가고 있다.

현재 영어 어학연수가 가능한 나라는 영어의 본 고장인 미국이나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등 아주 다양한 나라들이 있지만 필리핀이 영어연수 인기지역으로 각광을 받게 된지는 이미 오래다. 오늘날 필리핀에선 방학기간동안 단기 영어캠프 뿐만 아니라 몰입 집중영어 과정이나 스쿨링 과정, 조기유학 과정 등 다양한 장기 영어연수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는데, 지역적으로도 수도권인 메트로마닐라는 물론 바기오, 클락, 수빅, 세부 등 아주 다양한 지역에서 행해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메트로 마닐라 케존 시티의 신도시 이스트우드지역이 새로운 조기유학 지역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신도시 이스트우드는 필리핀 정부에서 심혈을 기울여 조성된 자연친화적인 첨단 신도시로서 비즈니스, IT, 상업 기반은 물론 예술과 문화, 휴양시설이 혼합된 쾌적한 도시환경 때문에 Dell컴퓨터, BMW 등 세계적인 기업들의 필리핀지사 사무실과 콜센터들이 입주하고 있어서 평소 길거리에서도 서양인들과 자주 마주치며, 카페 같은 데선 쉽게 서양인들과 사귈 수가 있어서 필리핀이라기보다는 마치 미국의 아주 세련된 도시와 같은 느낌을 주는 곳이기 때문에 어학연수를 하기에는 최상의 환경을 갖춘 지역이다.

「이스트우드 아카데미(www.eastwoodac.com)」는 이스트우드지역내에 최초로 설립된 어학원으로서 미국인 원어민강사와의 1:1수업을 포함한 1일 13시간씩 강도 높은 수업을 진행하는 독특한 「스파르타 코스」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학부모들의 미국인 원어민 수업에 대한 미련을 불식시키고 있다.

특히 본 프로그램은 서울대 출신의 수학 전문 강사가 수학선행학습을 1일 2시간씩 실시함으로써 영어연수기간 동안에 소홀하기 쉬운 수학공부도 보충해 주고 있다. 본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20명 내외의 소수인원만 등록을 받아서 연수기간 내내 한국인 관리교사가 24시간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학생들의 학습지도 뿐 아니라 생활전반에 대해 철저히 관리를 하기 때문에 부모들이 마음 놓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는 조기유학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소수 인원의 초.중생만을 전문적으로 교육시키는 교육기관으로서 연수기간 내내 한국인 관리교사가 24시간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학생들의 학습지도 뿐 아니라 생활전반에 대해 철저히 관리를 하기 때문에 부모들이 마음 놓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는 초중생 전문 영어교육기관이다.

동 어학원에선 다음 겨울방학 어학연수를 생각중인 학생들에게 겨울방학 특별 어학연수 프로그램인 스파르타코스 16주/24주 과정을 9월 21일까지 조기 신청하는 학생에 한해 학비의 5%할인은 물론 대한항공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 중인 바 이용해 볼만 하다.

이스트우드 아카데미 홈페이지 : www.eastwoodac.com
상담전화 : 1600-9863(전국 동일요금), 070-7404-9863(인터넷폰)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