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을 위한 한화리조트 ‘패밀리 라이트형’ 회원권

  • Array
  • 입력 2012년 6월 21일 15시 38분


직장 내 스트레스에 피로가 쌓일대로 쌓인 직장인, 학업 스트레스를 받는 학생, 아이들 뒷바라지에 정신 없는 주부들을 위해 한화리조트(한화콘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패밀리 라이트형 회원권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패밀리 라이트형 상품은 회원 선택권 강화를 위하여 기명 회원권의 도입 및 등기제로 구입하더라도 고객이 원하면 10년 후 반환청구를 할 수 있도록 특약옵션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법인회원권 구입을 계획하고 있는 법인을 위한 법인 명의의 무기명회원권이 있다. 직원들이 다양한 혜택과 질 좋은 서비스를 누리고 직원들에게 복리후생을 위한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줌으로써 일의 능률을 높일 수 있다는 점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상품이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가격 거품을 최대한 제거하고 고객의 입맛에 맞게 구입이 가능토록 했다”며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1160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회사에서도 거는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회원권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구입방법은 본사 ☎ 02-755-2497으로 연락하면 즉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화리조트는 작년 설악 쏘라노와 대천 파로스, 올해 초 해운대 티볼리를 오픈하며 콘도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킨바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