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Life/이런 상품도 있었네!]KDB대우증권 그 곳에 가면! 안심튼튼 페스티발 外

  • Array
  • 입력 2012년 4월 12일 03시 00분


코멘트
■ 경쟁력 갖춘 상품에 투자 ‘KDB대우증권 그 곳에 가면! 안심튼튼 페스티발’


KDB대우증권은 저금리시대에 경쟁력을 갖춘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KDB대우증권 그 곳에 가면! 안심튼튼 페스티발’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KDB대우증권이 안정성과 수익성을 기준으로 2분기 투자유망상품으로 선정한 물가연동국채, 주가연계증권(ELS)/파생결합증권(DLS), 골든에이지, 폴리원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1000만 원 이상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TV, 백화점 상품권(50만 원), 주유상품권(10만 원)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ELS, 폴리원, 골든에이지 가입금액이 5000만 원 이상 이거나 DLS 및 채권 가입금액이 3억 원 이상이면 3만 원 또는 10만 원의 주유상품권도 지급한다. 이번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www.kdbdw.com)나 고객지원센터 및 전국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고수익채권 분산투자로 수익률 추구 - 미래에셋글로벌다이나믹플러스채권펀드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전 세계 국채 및 고수익채권에 적극적으로 분산투자해 국내 채권 이상의 수익률을 추구하는 미래에셋글로벌다이나믹플러스채권펀드를 내놓았다.

미래에셋글로벌다이나믹플러스펀드는 시장상황에 따라 안정성이 높은 선진국 국채 및 국내 채권과 전 세계 고수익채권에 적극적으로 자산배분전략을 추구하는 글로벌채권형펀드이다.

전 세계 다양한 섹터에 분산투자해 안정성과 수익성을 높이고 변동성을 낮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선 기본수익전략으로 안정성이 높은 선진국 국채와 한국 국공채 및 우량 회사채에 투자하는 동시에 이머징 국채 및 회사채, 소버린채권, 하이일드채권 등에도 투자해 수익성을 높이는 전략으로 운용한다.

해외채권은 국제 신용평가사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로부터 B-, 무디스로부터 B3 이상 등급을 받은 채권에 투자하고 신용등급 A+ 이상인 국내 회사채에 투자할 방침이다.
■ 저평가된 섹터ETF 발굴해 수익 올린다 - 한국투자증권 ‘아임유 ETF 적립식 랩’


한국투자증권은 적립 투자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킨 ‘아임유(I’M YOU) 상장지수펀드(ETF) 적립식 랩’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대표지수 ETF로 50% 이상 구성해 안정적으로 시장수익률을 따라가면서 저평가된 섹터ETF를 발굴 투자해 시장대비 플러스 알파 수익 추구를 목표로 운용된다. 이 상품은 최소 가입금액이 월 20만 원 이상으로 수시로 추가 입금이 가능한 적립식 전용 랩상품으로 소액으로도 랩 투자가 가능하다. 또 투자자는 매일 실시간으로 보유 종목 확인이 가능해 언제든지 자신의 운용포트폴리오를 점검할 수 있으며 중도해지 수수료가 없어 환매의 유연성이 매우 높다는 특징이 있다.

김종승 WM사업본부 본부장은 “투자효율성이 높은 ETF와 적립 투자의 장점을 결합한 상품이 바로 I’MYOU ETF 적립식 랩”이라며 “변동성이 높고 불확실한 글로벌 경제상황에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DB대우증권#미래에셋#한국투자증권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