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간의 대화와 소통을 이룰 수 있는 신선한 이벤트 공모전이 등장해 세간의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게다가 총 1천 만원의 상금까지 내걸려 있어 물가상승과 대학 등록금 마련 등으로 고민하는 각 가정의 주부들과 대학생들에게 일명 ‘꿈의 공모전’이라 불리고 있다는 것이다.
1등 상금이 사립 대학을 기준으로 한 학기 등록금을 해결할 수 있는 금액인 700만원인데다가, 1등으로 뽑힌 최종 선정작은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특전이 주어지는 이번 공모전은 전국 500여개 가맹점을 개설하고, 12가지 곡물을 활용한 웰빙 도우로 특허를 획득하며 창의적이고 정직한 기업문화를 주도해온 ㈜푸드죤의 피자마루(대표 이영존)가 오는 2월 13일부터 3월 23일까지 40일에 걸쳐 열리는 제1회 피자마루 ‘고객참여 아이디어’ 공모전이다.
피자마루 관계자에 따르면 ‘고객참여 아이디어’ 공모전은 피자마루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신메뉴 아이디어를 비롯해 마케팅, 서비스 등 3개 영역에 걸쳐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선정하고 있기 때문에 분야별 전문가들에게도 참가할 수 있도록 공모전의 문턱을 낮췄다고 한다.
또한,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컨셉트, 독창성, 외관, 상품성, 맛, 현실성 등을 심사기준으로 하며, 신메뉴 아이디어를 응모하는 이들은 모든 종류의 도우를 사용할 수 있고 프레젠테이션이 실시되는 최종 심사 시 피자메이킹이 가능한 경우에 한해 응모를 제한한다고 밝히고 있다.
제1회 피자마루 ‘고객참여 아이디어’ 공모전고 관련하여 이영존 대표이사는 “한 기업의 이벤트를 뛰어넘어 대한민국의 새로운 가족문화를 창조하는 데 의미가 있다”는 말을 통해 공모전에 도전하는 이들이 각 가정에서 가족들과 함께 자신만의 피자 레시피로 요리솜씨를 뽐내고, 가족간의 커뮤니케이션이 활성화되길 바라는 기대감을 피력하고 있다.
주부들은 물론, 대학생들의 관심도 뜨겁다. 등록금 마련을 위해 힘든 아르바이트를 더 이상 하지 않아도 될 만큼의 금액인 1등 상금을 받게 될 경우 한 학기 등록금을 해결할 수 있을뿐더러,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피자 레시피가 피자마루의 신제품 출시로 이어진다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피자마루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피자마루(www.pizzamaru.co.kr) 홈페이지와 전화(1544-2012)로 알아볼 수 있으며, 간단한 블로그 양식으로 사진을 찍어 설명과 함께 홈페이지 내 공모전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평소 자신만의 특별한 피자 레시피가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자신의 요리실력을 뽐내고, 총 1천 만원의 상금을 받는 행운이 주인공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