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퍼펙트 게임>가족관객을 사로잡는다!

  • Array
  • 입력 2012년 1월 16일 09시 47분


“내 아들, 딸에게 보여주고 싶은 영화”

대결을 원한 세상 속으로 꿈을 던진 두 남자, 최동원과 선동열, 그들의 세기의 맞대결을 다룬 영화 <퍼펙트 게임>(감독: 박희곤 / 주연: 조승우, 양동근 / 제작: 동아수출공사, 밀리언 스토리, 다세포클럽 / 제공∙: 동아수출공사, 롯데엔터테인먼트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가족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퍼펙트 게임>의 꾸준한 관객몰이!
가슴 울리는 메시지에 온 가족이 함께 보는 영화로 입소문!


웃음, 감동, 전율 3박자를 고루 갖춘 영화 <퍼펙트 게임>이 온 가족이 함께 보는 영화로 인기를 모으고 있어 화제다. 아들, 딸과 함께 보면 좋은 영화로 입소문이 나고 있어 가족 단위의 관람객이 늘어가고 있는 것. 이는 영화 <퍼펙트 게임>이 야구영화라는 선입견을 넘어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와 감동의 정서를 통해 전 세대의 공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영화 <퍼펙트 게임>을 보러 온 관객은 그 어느 상영관보다 가족 단위 관람객들로 붐벼 눈길을 끈다. 어린 아들, 딸과 함께 극장을 찾은 젊은 부부에서부터 대학생 아들, 딸과 함께 온 부부까지 그 세대 또한 다양하다.

한편 온라인에서는 가족관객들이 영화를 보고 와 호평일색의 글을 남기고 있다.

- “아이들과 함께 봤어요 중고등 아이들도 넘 강동받고 야구에 대한 신선한 맘이^^”(네이버_haramy45)
- “가족과 같이 보기에도 굿! 기대 이상의 영화!^^(다음_大)
- “야구 좋아하는 아들과 ‘퍼펙트게임’ 보고 왔다. 말 그대로 재미와 감동. 남들은 라이벌과의 경쟁인 줄 알지만, 실은 바로 나 자신과의 싸운이라는 진실!”(트위터_hanikyoo)
- “퍼펙트 게임…. 승과 패 모두 아무런 의미가 없다. 완전한 게임을 위한 최고들의 최고의 게임이 있을 뿐…. 아들 녀석과 눈물 찍어내며 보았다.ㅋ”(트위터_ohshjin)
- “아이들과 “퍼펙트 게임”보러. 아빠랑 보겠다고 애니메이션을 포기하고 이걸 고른 아이들.” (트위터_ctemplate)

위와 같은 글들이 꾸준히 달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로도 손색이 없음을 증명하고 있다.

이는 <퍼펙트 게임>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그 누구에게나 가슴을 울리는 메시지를 전하기 때문이다. 영화는 야구 경기라는 승부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그 이면에 있는 인간 본연의 감정을 담아내려 했기 때문에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얻어낼 수 있었던 것. 부모님과 함께 온 아이들은 화려해 보이는 스포츠 스타들의 끝없는 노력과 포기할 줄 모르는 의지에 스포츠 정신을 배우고 어른들은 그 시절 그 경기에 대한 추억에 잠기는 등 온 가족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것. 특히 자신이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열정, 삶에 대한 진지한 자세를 배울 수 있어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더욱 강추하는 영화가 되고 있다.

영화 <퍼펙트 게임>은 이와 같은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바탕으로 개봉 4주차임에도 꾸준히 흥행 여세를 몰아가고 있다.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입소문을 타며 롱런하고 있는 <퍼펙트 게임>의 흥행 가속도가 얼마만큼 지속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앞서 지난 7일에는 영화 <퍼펙트 게임>이 가지고 있는 프로의식과 정정당당한 스포츠 정신에 감동한 곰 TV측이 프로게이머들을 위한 소양 교육차원의 상영회를 요청해 성사된 바 있어 영화가 특별한 메시지를 담고 있음을 입증한 바 있다.

가족 관객들의 지지를 한 몸에 받으며 호평 가득한 입소문을 타고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퍼펙트 게임>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