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파, 화재 걱정 없는 난방매트 ‘스팀보이 온수매트’

  • Array
  • 입력 2011년 12월 27일 14시 25분


겨울철 소비자들이 가장 먼저 찾는 상품인 난방매트는 대형 홈쇼핑 업체들이 선호하는 상품 중 하나다. 이 중에서도 몇 해전부터 소비자들이 기존의 화재 및 전자파로 불안한 전기매트 대신 전자파 없이 안전하고 화재위험 걱정 없이 사용하는 온수매트가 주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온수매트는 전자파가 없어 공부하는 학생이나 임산부에게 특히 인기다. 전자파가 없어 인체에 무해하고 물로 하는 난방이기에 화재위험이 전혀 없다. 다양한 온수매트 제품 중에서도 최근 ‘스팀보이 온수매트’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팀보이 온수매트는 온수매트의 핵심인 보일러를 직접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 유수의 난방업체에 온수매트를 공급, 직접 개발 및 생산으로 가격 및 사후관리가 우수하다. 정부 지원사업인 ‘중소기업유통센터 공동AS센터’를 통해 전화상담을 받으며, 롯데전자서비스가 방문 AS를 실시하는 등 제품불량에 대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동양이지텍 ‘스팀보이 온수매트’ 윤정수 대표이사는 “지난해 12월 소비자보호원이 무작위로 시중 온수매트를 수거, 인증검사를 실시한 결과 14개 제품 중 ‘스팀보이 온수매트’만이 유일하게 안정인증을 받았다”며 “보다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 개발을 위해 벌써부터 신제품 투자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품질 검사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CJ O쇼핑에서 생방송 판매 상품으로 소개되고 있는 ‘스팀보이 온수매트’는 방송 때마다 높은 판매수량을 자랑하고 있으며, 대형마트에서 입점이 되어 쉽게 구입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