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환절기 피부관리, 각질만 신경 써서는 안 된다! 이젠 영양공급까지 챙기자~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7일 13시 51분


코멘트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메이크업을 하는 것 조차 어렵다. 여기저기 들뜨고 화장도 잘 안먹고, 그렇다고 이것 저것 챙겨서 겹쳐 바르기 부담스러운데 이런 환절기 피부관리 어떻게 해야 할까? 스마트한 환절기피부관리를 위해서 최적의 솔루션은 고농축 에센스추천 제품이나 세럼을 이용한 피부트러블 조절과 화이트닝이라고 할 수 있다. 나의 피부 상태가 화이트닝을 필요로 하는지, 피지관리를 해주는 오일프리제품이 필요한 것인지, 피부트러블을 조절해야 하는 것인지 라이프스타일과 피부상태를 기준으로 꼭 필요한 세럼을 고르자. 화장이 잘 안먹는 계절이지만 변함없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방법을 마스터하자.

◈여드름과 피부트러블을 관리하는 세럼
피부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피지관리와 함께 피부트러블을 관리해주는 오일프리 세럼 이지에프 바머 세럼(WWW.RESKIN.CO.KR)은 피부트러블 진정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민감도를 줄여주고 피지관리로 쾌적한 피부상태로 유지시켜주는 환절기피부관리 필수 세럼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피부트러블로 인하여 손상된 부위에 부분적으로 발라주면 진정효과가 우수하여 건강한 피부로 개선 및 유지시켜 준다. 오일프리와 함께 알코올프리 제품으로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세럼으로 따로 로션이나 크림으로 마무리 하지 않아도 환절기피부관리에 탁월하다.

화이트닝, 수분공급에 효과적인 세럼
여름부터 써왔던 화이트닝세럼, 화이트닝 에센스추천 제품이 있다면 환절기피부관리에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오전에 목까지 넓게 발릴 정도로 넉넉하게 발라주면 화이트닝 케어 세럼의 효과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다. 이지에프 슈퍼 바머 세럼(WWW.RESKIN.CO.KR)은 오일프리, 알코올프리 세럼으로 우수한 피부미백 성분이 보다 더 깊숙이 더 빨리 발휘되는 특수처방의 화이트닝 세럼이다. 멜라닌이 생겨나지 않도록 예방함과 동시에 피부의 색소침착을 개선하는 뛰어난 피부미백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피부트러블 흔적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도 유용한 세럼으로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수분공급 효과와 함께 거친 피부결을 개선하여 더욱 환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피지관리와 주름제거에 효과적인 세럼
사실 여름은 피부노화를 가속화시키는 여러 조건을 갖춘 계절이지만 리치한 텍스쳐 때문에 주름제거 기능성 세럼을 사용하기가 망설여진다. 피부트러블 흔적 관리와 함께 피부재생효과로 주름제거와 모공수축을 강화시켜 활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안티 링클 스네일 앰플(WWW.RESKIN.CO.KR)은 기능성 세럼이다. 주름제거를 돕는 기능성 세럼으로 눈가, 입가 등의 미세주름 및 팔자주름을 완화시켜 준다. 또한 각종 피부트러블, 피지관리가 되지 않는 습관으로 탄력을 잃고 늘어지기 쉬운 모공수축을 도와 매끈한 피부결로 도움을 주는 세럼이다.

환절기피부관리라고 한다면 보통 유분이 있는 제품을 이용한 피부트러블에 관련된 모공축소 관리와 각질관리에만 신경을 쓰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스며드는 세럼을 잘 이용하면 고농축된 세럼의 영양 성분이 모두 피부에 흡수 시킬 수 있다.

자료제공/ RECRE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