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규모의 전시 ‘금속산업대전’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7일 11시 50분


국내 최초 10만sq.m의 초대형 전시회!!

‘금속산업대전2011’등 총 6개 브랜드전시를 “한국산업대전”으로 한자리에 킨텍스 제2전시장 개장 전시회로 선정되어 9월 개최
“ 융합,기술 그이상의 세계 ”


우리나라도 드디어 10만 sq.m의 대형규모의 전시를 소화할 국제전시장이 건립되었다.

고양시 킨텍스가 제 2전시장 개장을 앞두고 우리나라의 대형전시들을 모아 초대형 블록버스터급의 “한국산업대전”을 탄생시켰다.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전람(주)이 주관하는 본 행사는 해외바이어 5천명을 비롯하여 총 20만명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한국산업대전”의 전신인 “한국기계산업대전”을 2005년부터 3회연속 성공적으로 개최한 전력을 토대로 금번 행사에 더욱 확고한 대한민국 대표 전문 산업전,대한민국 최대의 산업전,아시아권의 대표 국제 산업전으로 키우고자 한다.

또한 6개의 대형브랜드전시회가 함께 한자리에 모여 개최되기 때문에 금번 한국산업대전은 그야말로 종합 산업대전이 될 전망이며 독일의 하노버산업박람회와 같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적인 행사가 될 것이다.

특히 한국파스너공업협동조합,한국다이캐스트공업협동조합,한국단조공업협동조합등 국내 대표 조합들과 함께 뿌리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자는 취지하에 제 5지역 나사교류대회(한국,중국,일본,대만,홍콩)를 유치하였고 국제 다이캐스팅전문 세미나,현대기아자동차,포스코의 전문세미나등 볼거리와 들을거리등 풍성한 산업잔치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금속산업대전은

파스너& 와이어 산업전
다이캐스팅산업전
주조,단조 및 열처리 산업전
자동차부품및 금형가공산업전
튜브,파이프 및 케이블산업전


의 5개 전시를 바탕으로 금속관련 소재,부품,가공설비,완제품에 이르는 전분야를 다루고 있다.

KOTRA에서 주관하는 해외바이어 수출상담회도 해외바이어들에게 기대이상의 호응을 얻어 조기마감이 되었으며 현재 참가업체들의 신청을 받아 스케줄을 조정하고 있다.

특히 한국전람(주)은 참가업체의 국내외 거래 활성화를 돕고자 참가업체의 의견을 수렴하여 VIP바이어를 특별 초청하였으며 VIP방문객이 제 1전시장 1홀을 통해 입장할 경우 방문하고자 하는 업체까지 에스코트서비스,출입명찰 즉시 발급서비스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올 한해를 마감하는 즈음에 개최되는 “금속산업대전 2011”은 한해를 정리하며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대표 브랜드 산업박람회가 될 것이며 참가하는 업체와 참여하는 방문객 모두에게 원하는 바를 얻게 할 잔치의 마당이 될 것이다.

<전시회 개요>


명칭: 금속산업대전 2011 (KOREA METAL WEEK 2011)
일시/장소: 2011. 9. 28 (수) ~ 10. 1 (토), 킨텍스(KINTEX)오전 10시~오후 5시
주최: 한국전람㈜, 한국파스너공업협동조합,
한국다이캐스트공업협동조합,한국단조공업협동조합
부대행사: KOTRA 주관 수출상담회 / 전문 기술 세미나
5지역 나사교류대회(한국,중국,일본,대만,홍콩)

문의 : 02-783-8261
홈페이지 : www.korea-metal.com 이메일 : master1@ktfairs.com
출품분야 : 볼트,너트 및 와이어 제품 및 관련기기
주조,단조,공업로 및 열처리 제품 및 관련기기
케이블 및 튜브,파이프 산업전 제품 및 관련기기
다이캐스팅 산업전 제품 및 관련기기
부품소재,기계부품 및 관련기기
금형부품 및 가공 설비분야
자동차,조선,항공 부품분야
각종 계측장비 및 측정장비 관련기기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