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앞바다를 한눈에! 초고층 랜드마크 아파트 ‘다대 롯데캐슬 블루’ 9월 1일 견본주택 오픈!

  • Array
  • 입력 2011년 8월 31일 10시 55분


-청약열풍 뜨거운 부산에서 1326가구의 매머드급 브랜드아파트 9월 분양, ‘주목’
-서쪽의 아미산, 남쪽의 다대포항 인접한 부산의 리조트급 아파트 등장
-스크린골프장, 사우나 등 고급시설 완비한 ‘캐슬리안센터’에 눈길
-단지 인근 부산지하철 1호선 두송역 개통예정으로 교통편의성도 업그레이드

롯데건설은 뜨거운 청약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부산 사하구 다대동에 다대2차 주공아파트를 재건축 한 ‘다대 롯데캐슬 블루’를 분양할 계획이다. 이 아파트는 9월 1일(목) 당리역 인근에 견본주택을 오픈 할 예정이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대 롯데캐슬 블루’는 약 6만여㎡의 대지면적에 1326가구로 조성되는 매머드급 단지다. 이중 일반분양 분은 699가구로 선호도 높은 전용 85㎡이하가 424가구를 차지해 실수요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특히 1326가구의 대규모 세대를 최고 35층 9개동으로 고층화 하여 녹지율을 높이는 동시에 일대의 랜드마크로써 상징성도 함께 강조할 계획이다.

‘다대 롯데캐슬 블루’가 들어서는 위치는 평지이며 기존 주거 밀집지역으로써 단지 서측으로는 아미산이 접해 있어 주거환경이 매우 쾌적하다. 또한 다대포항과 감천만 부두도 인접해 생활 속에서 바다를 접할 수 있고 일부 세대에서는 바다조망도 가능해 향후 조망권에 따른 가치도 높아질 전망이다.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캐슬리안센터

‘다대 롯데캐슬블루’는 약 1200여㎡의 규모로 커뮤니티센터인 ‘캐슬리안센터’를 건립할 계획이다. 이곳에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20여종의 운동시설을 갖춘 피트니스클럽, 스크린 골프장과 흔하지 않은 시설인 사우나도 들어서며 주민생활의 품격을 높여줄 예정이다.

특히 ‘캐슬리안센터’는 아이들을 위한 시설에 많은 비중을 할애했다. 독서실을 비롯해 인터넷도 사용할 수 있는 북까페 공간을 마련했으며 실내 어린이놀이시설에서는 영,유아를 위한 볼풀(Ball poor) 등이 갖춰져 있다. 특히 아이 맞길 곳이 마땅치 않던 맞벌이 부부들의 고민을 해소시켜줄 보육실과 약 70평 규모의 키즈클럽을 운영하여 어린이 놀이와 교육을 지원한다.

연회장과 다목적실에서는 가족이나, 단체모임을 위해서 다양한 행사와 회의를 진행 할 수 있는 공동체 공간을 마련했다. 노인들을 위한 입주민센터와 실버클럽도 운영하여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다양한 세대가 화합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는 평이다.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정원의 향연

‘다대 롯데캐슬 블루’는 단지 조경 컨셉을 낮에는 나뭇잎, 밤에는 화려하고 은은한 조명으로 단지 내 휴식공간을 채웠다. 메인 스트리트인 ‘은하수거리’에는 바닥조명을 설치해 계단과 물이 은하수처럼 반짝이는 캐스케이드를 조성했고 보름달같이 둥근 조명을 설치한 ‘달빛거리’와 석양의 자연색을 앉아서 즐길 수 있는 ‘언덕노을’ 공간 등으로 새로운 빛의 색을 아파트 곳곳에 입혔다. 여기에 4계절 변화에 따른 다채로운 수목과 꽃, 물과 바람이 더해지며 동화와 같은 조경을 입주민들에게 선물한다.

이 외에도 단지 두 곳에 배트민턴장과 테니스코트장 등 건강정원을 만들어 운동을 하면서도 휴식과 놀이가 어우러지는 조화로운 단지의 모습을 추구할 계획이다.

시설로 승부하는 미래형 아파트 ‘다대 롯데캐슬 블루’

이곳 내부시설은 최신시설의 화려함과 더불어 세심한 실용성도 함께 강조했다. 각방의 온도조절시스템으로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3단계 중앙정수처리 시스템과 부스터펌프 방식의 급수시스템으로 각 세대에 안정적이고 맑은 물을 공급한다.

또 최신 홈네트워크 시스템으로 부재중 방문자 화상 저장 및 확인기능과 차량도착 알림 서비스, 외부에서 인터넷.휴대폰을 이용한 가스차단 기능 등으로 광고나 드라마에서 보던 최신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누릴 수 있다.

진정한 랜드마크 아파트의 조건, 교통과 학군

‘다대 롯데캐슬 블루’는 단지 인근에 부산지하철 1호선 연장선인 두송역(예정)이 도보권에 위치해있어 실수요자를 비롯, 투자자 또한 눈 여겨 볼만하다. 또 단지와 도보거리에 다송중, 다선초교가 인접해 있어 향후 교육학군에 따른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인근편의시설로는 단지 주변 주택가의 기 형성된 풍부한 주거인프라와 함께 가까운 홈플러스, 롯데마트, 롯데백화점을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향후 형설 될 1326가구 규모의 대단지 주거인프라와 롯데캐슬의 브랜드파워가 더해지며 부산에서의 전체적인 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문의:051-204-5551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